Today's News

< 브랜드 >

패션랜드 이프네, F/W 새 뮤즈 청하와 트렌디하게

Wednesday, Aug. 21, 2019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160
패션랜드(대표 최익)의 여성 영 스트리트 브랜드 이프네가 이번 F/W시즌 새로운 뮤즈 청하와 한층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최근 선보인 F/W 화보에서 컬러풀하고 키치한 무드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청하는 버클 장식이 돋보이는 롱 트렌치코트에 레드 점퍼와 레터링 티셔츠를 이너로 매치하고 하의는 청바지를 착장해 트렌디한 레이어드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두 가지 스트라이프 패턴의 언밸런스함이 포인트인 셔츠에 톤다운 오렌지 컬러의 풀오버를 매치하고, 짙은 러스트 컬러의 트임 스커트를 착장해 가을 느낌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네온 오렌지 컬러의 케이블 짜임 니트와 화이트 셔츠 이너 매치 그리고 체크 패턴 미디 스커트를 더해 컬러감이 돋보이는 경쾌한 스타일을 살렸다.

이프네 담당자는 “전속모델 청하가 이프네 콘셉트를 잘 애하고 아이템이 돋보이도록 협조해 만족할 만한 화보를 완성할 수 있었다"며 "곧 공개하는 전체 F/W 화보컷과 현장 메이킹 필름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청하와 함께한 이프네 2019 F/W 화보와 메이킹 필름은 8월 말 중 공식홈페이지
(http://www.ifne.co.kr/)와 SNS 채널(https://www.instagram.com/ifne¬_official)을 통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