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LBL, 핫한 모델 '이채은'과 F/W 패션 필름 공개

Friday, Aug. 16, 2019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32076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의 자체 패션 브랜드 LBL이 모델 이채은의 F/W 패션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 2'에 출연하며 주가를 높이고 있는 모델 이채은의 러블리한 비주얼, 감도 높은 패션 필름이 완성됐다.

'이채은의 OOTD' 를 주제로 한 영상에서 이채은은 휴식과 데이트, 여행 등 다양한 일상 속 패션을 LBL의 신상품을 활용해 제안한다. 부드러운 캐시미어 니트와 헤어리 니트 카디건으로 휴식할 때 커피를 마시거나 책을 읽기 좋은 편안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데이트를 할 때 어울리는 밍크 무스탕 베스트와 로로피아나 코트로 사랑스럽고 세련된 아우터 패션도 주력한다.  

이번 시즌 LBL은 전 연령대를 타깃으로 캐시미어, 밍크 등의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에 베이직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상품들로 구성해 오랜 시즌 함께할 수 있다.

한편, LBL은 14일 이채은 영상 공개와 함께 롯데아이몰 기획전을 연다. 롯데아이몰 LBL 기획전에서는 홈쇼핑 브랜드에서는 처음으로 로로피아나 원단을 사용한 만조니 친칠라 피아나 후드 롱코트, 고급스러운 소재에 합리적인 가격을 더한 캐시미어 브이넥 홀가먼트 니트와 파인 롱 머플러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