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원더플레이스, 홍대서 27일 러디칙스와 원더페스티벌

Wednesday, July 24, 2019 | 홍영석 기자, hong@fashionbiz.co.kr

  • VIEW
  • 3634
홍대에서 핫 한 페스티벌이 열린다. 원더플레이스(대표 김영한)가 27일 패션 크루 러디칙스(RUDDY CHEEKS)와 ‘원더페스티벌(WONDER FESTIVAL)’을 서울 홍대점에서 개최한다.

러디칙스는 10~20대 초반의 인플루언서 40여 명이 모여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패션 크루로 그동안 많은 마켓을 진행해 기부 활동을 펼치는 등 10대 소비자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단체다.

이번 행사에서 원더플레이스는 메인 타깃인 10대 중반~20대 초반의 소비자들을 위한 원더플레이스만의 콘텐츠로 러디칙스와 플리마켓을 연다. 인플루언서와 소비자들의 만남을 통해 원더플레이스의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원더페스티벌’을 펼친다.

이달 27일 토요일 단 하루 원더플레이스 홍대 FSS점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린다.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터’ 에코백과 ‘아웃도어프로덕츠’ 헤어밴드, 패스트 뷰티 브랜드 ‘스티멍’의 리쿼드 립 벨벳 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담은 웰컴 키트를 증정한다.

또 원더플레이스에 입점된 유명 브랜드들뿐만 아니라 원더플레이스 PB 브랜드와 여성, 남성 라인의 제품들까지 70~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중간 타임 세일로 액세서리 품목의 균일가 행사와 러디칙스와의 포토 타임 등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준비되어 있다.

러디칙스와 함께하는 ‘원더페스티벌’은 오후 6시에 종료되지만 매장 마감 시간인 밤 10시 30분까지 일반 고객들도 같은 가격대로 할인은 계속 받을 수 있다.

한편 원더플레이스는 이번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하반기에는 원더플레이스 PB 브랜드들의 홍보와 인지도 쌓기에 주력할 방침이다.

☞ 원더플레이스 피드 보러 가기(클릭)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