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블랭크 '바디럽' 잠 안자기 대회 개최

Monday, July 22,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7428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바디럽’에서 브랜드 팬을 위한 이색 이벤트 ‘잠 안자기 대회’를 개최한다. 오는 8월 3일부터 4일까지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에서 24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리뉴얼한 마약베개와 매트리스 등 숙면제품 2종의 이색 체험과 팬 서비스 차원에서 기획했다.

‘바디럽’은 24시간동안 브랜드 상품 체험을 제공하며 모든 참가자를 빠르게 재우는 것이 목표다. 레크리에이션과 건강식 제공, 명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숙면을 유도할 계획이다. 한편, 숙면에 들지 못한 최후 1인에게는 숙면지원금 1000만 원을 제공한다.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는 대회에서 경험한 ‘바디럽’ 숙면상품 전체 세트를 증정한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24일까지 바디럽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나만의 ASMR 영상’의 SNS 게재 미션과 사연 접수를 통해 최종 100명을 추첨 선발할 예정이다.  

바디럽 브랜드 관계자는 “바디럽은 모든 라이프 스타일의 바탕이 되는 건강한 삶을 연구하며 특히, 수면의 질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상품을 기획하고 있다”며 "이번 이색 이벤트를 통해 리뉴얼 된 브랜드 숙면상품의 편안함을 직접 경험하고 제품의 품질을 비롯해 숙면의 가치를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잠 안자기 대회’는 이벤트 진행과 동시에 현장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유튜브 예능 콘텐츠로도 제작해 9월 초 송출할 계획이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바디럽’은 120만개 이상 누적판매를 달성한 '마약베개’와 150만개 이상 판매를 달성한 정수필터 샤워기 ‘퓨어썸샤워기’ 등 생활 전반의 결핍 해소를 위한 자체 기획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 마약베개와 마약매트리스의 리뉴얼을 진행했고, 빈백, 바디필로우, 쿨이불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