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에디션센서빌리티, 몽골피에 구스다운 선판매 돌입

Monday, July 22, 2019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966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남성 캐주얼 에디션센서빌리티(EDITION Sensibility)가 2019 몽골피에 구스다운을 새롭게 출시, 선판매에 들어갔다. 이번에 새롭게 내놓은 몽골피에 구스 시리즈는 작년 11월 조기 완판된 제품으로 한단계 업그레이드해 제안했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제품은 몽골피에 롱다운과 경량 베스트, 여기에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숏다운과 셔츠형 점퍼인 경량 셔퍼다운까지 총 4가지다.

에디션센서빌리티 관계자는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몽골피에 구스 시리즈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스타일에 탄탄한 퀄리티를 유지하되 컬러와 스타일의 폭을 넓혀 지난 시즌 상품에 만족한 소비자들도 자연스럽게 다른 스타일을 시도할 수 있도록 제품을 확장해 구성했다"고 말했다.




총 4가지 구스 시리즈, 기간한정 70% 할인 적용

이어서 "일반적인 패딩과 달리 매트한 소재와 부자재를 사용해 패딩이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동일 중량의 다른 제품 보다 훨씬 가볍고 따뜻하며 플러스베스트(구스 경량베스트)는 구스 중 최고급으로 꼽히는 시베리안 구스를 사용하여 퀄리티를 더욱더 높였다”고 전했다.

총 4가지 구스 다운 제품은 기간 한정 70% 이상의 할인율에 적용된다. 구매 방법은 오는 25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탑텐몰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프로모션 신청자들에 한해 7월 26일부터 8월 1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디션센서빌리티는 올 FW시즌 배우 이진욱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첫 캠페인 화보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고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