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FRJ, 미스코리아 美 에프알제이에 이혜주 선정

Wednesday, July 17, 2019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3151
에프알제이(대표 김지원)의 캐주얼 브랜드 FRJ가 2019 미스코리아 미(美) 에프알제이 수상자로 이혜주를 선정했다.

지난 11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2019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는 총 32명의 본선 진출자가 참가했다. 이 가운데 미스 대구 출신 이혜주가 미(美) FRJ로 당선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날 에프알제이 대표로 김도완 디자인팀 실장이 시상자로 참석했다.

이혜주는 경북대학교에서 패션디자인을 전공하는 수재다. 특히 합숙 기간에 제공된 FRJ 의 미코진(JEAN)을 잘 소화해 1차 인기 투표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그는 향후 1년 동안 FRJ 브랜드 홍보대사와 모델로 활동하며 'WE_AR_FRJ' 캠페인에서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FRJ는 지난 2016년부터 4년 연속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타이틀을 협찬하고 있다. 올해도 합숙 기간 동안 후보자들이 입을 수 있는 미코진(미스코리아진), 티셔츠, 숏팬츠 등 다양한 캐주얼 의류 상품을 420벌 지원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