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아가방앤컴퍼니 에뜨와, F/W '얼씨룩' 콘셉트로~

Tuesday, July 9,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362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의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 ‘에뜨와(ETTOI)’가 2019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영국의 랜드마크에서 영감을 받은 3개의 콘셉트(버킹엄 궁전 · 자연사 박물관 · 하이드파크)로 나눌 수 있다. 모던한 감성에 계절을 느낄 수 있는 자연의 색감과 레트로 무드를 가미했다.

버킹엄 궁전 콘셉트는 가을을 느낄 수 있는 클래식하고 우아한 스타일이며, 자연사 박물관 콘셉트는 경쾌한 컬러를 바탕으로한 레트로 스타일이다. 하이드파크 콘셉트는 모던하면서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자연의 컬러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아이들이 입는 옷인 만큼 부드러운 촉감과 핏을 위해 체형 분석을 통한 패턴을 업그레이드했다. 신생아용 내의 · 외출복 · 액세서리 · 출산용품까지 아이들의 다양한 연령대와 취향을 고려한 20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이번 에뜨와 컬렉션의 특징은 2019년 패션 트렌드로 꼽히고 있는 얼씨룩(Earthy Look)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 많다는 점이다. 얼씨룩은 흙이나 나무, 모래 등 자연을 연상시키는 색상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패션 스타일이다. 작년부터 패션업계 트렌드로 떠오르기 시작해 유아동복 업계에서도 주목하고 있다.

컬렉션 중 남아용 ‘안톤패딩 셔츠’는 블루와 오렌지 컬러를 자연스럽게 매칭한 상품이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얼씨룩을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여아용 ‘캐롤니트원피스’는 부드러운 니트 소재 · 플라워프린트 · 폼폼리본 포인트로 고급스럽고 귀여운 실루엣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카키 · 베이지 · 올리브 컬러 같은 스타일리시한 색생으로 패션 초보자들도 사랑스러운 얼씨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또한 임신 축하 선물, 출산 선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2020년 경자년(쥐띠 해)을 연상케 하는 쥐 형태의 자수 포인트 배냇저고리, 우주복 등도 함께 출시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