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쁘띠엘린 밀로앤개비, 태열짱구배게 론칭

Friday, June 21,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209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대표 표순규)의 미국 유아동 침구 브랜드 '밀로앤개비'가 태열짱구베개를 신규 출시했다. 기능성 소재와 3D 디자인으로 영아의 태열을 잡는 동시에 예쁜 두상 형태를 만들어주는 배게다.

항균 기능과 냉감 효과가 뛰어난 숯 성분을 함유한 차콜폼비드 충전재를 사용해 더운 여름철 영유아의 체온을 효과적으로 다스릴 수 있는 상품이다. 겉면에는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매시 원단을 사용해 보다 쾌적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영아의 두상 형태를 반영한 인체공학적인 3D 디자인으로 경추 지지대가 목이 뜨지 않도록 부드럽게 받쳐주며, 아기에게 가장 편안한 최적의 높이를 제공한다. 부드럽게 머리를 감싸는 원형 퀼팅 디자인으로 머리 이탈을 방지함과 동시에 사두증 또한 예방할 수 있다. 연약한 아기 피부를 고려한 오가닉 면 100% 타월커버로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밀로앤개비 관계자는 “밀로앤개비만의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으로 아이의 정서와 촉감 발달에 도움을 주는 상품”이라며 “체온이 높고 두개골이 무른 영아의 특성상 짱구배게는 태열과 사두증 예방을 위해 좋은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