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콜로지, 모델 고소현 캠페인 뮤즈로 선정

    패션비즈 인터넷팀
    |
    19.06.20조회수 8319
    Copy Link
    대한민국 비건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이콜로지가 2019년 ‘올바른 선택’ 캠페인 뮤즈로, 탑모델 ’고소현’을 선정했다.

    파이콜로지 브랜드 캠페인 뮤즈로 발탁된 모델 ‘고소현’은 이화여대 컴퓨터공학과 출신의 재원으로2012년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3’를 통해 데뷔해 다양한 모델 활동 및 예능 활동으로 대한민국 탑 모델로 자리매김 했다.





    파이콜로지 브랜드 관계자는 “항상 건강하고 의식 있는 삶을 위해 노력하는 모델 고소현이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환경을 생각하며 해조류에 대한 깊은 연구를 바탕으로 탄생한 클린 &비건뷰티라는 브랜드 컨셉에 부합한다고 판단해 캠페인 모델로 선정했다.”고 섭외 이유를 밝혔다.

    ‘올바른 선택’ 캠페인은“하나하나의 올바른 선택이 올바른 삶을 만든다”라는 슬로건으로 스킨 케어 제품을 선택하는 기준은 성분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파이콜로지와 함께하는 건강한 삶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캠페인에서 '고소현'이 선택한 신제품 ‘씨위드 버블 클레이 마스크’는 파이콜로지에서 처음 선보이는 클렌징 제품으로, 프랑스산 핑크클레이에 다시마 가루가 함유되어 바르면 피부에 도포시 조밀한 거품이 생성되는 클레이 투 폼 제형의 워시오프 타입 클렌저이다.

    비타민 C, 알란토인, 트레할로스 등이 함유되어 피부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까지 케어 해주면서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화장품에서 쉽게 접하지 못했던 일회용 개별포장이 되어있어 쉽게 굳는 클레이 팩의 단점을 보완하였으며, 휴대성과 편리함을 높였다.

    고소현이 제안하는 파이콜로지의 ‘씨위드 버블클레이 마스크’와 ‘브라이트 투모로우’ 라인 전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