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유통 >

롯데몰 수지점 8월 오픈 앞두고 일자리 박람회 개최

Friday, June 14, 2019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6387
롯데자산개발(대표 이광영)이 오는 8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에 롯데몰 수지점을 오픈한다. 이에 앞서 롯데몰 수지점은 내달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광영 대표는 지난 13일 용인시청 시장실에서 백군기 용인시장과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를 통해 ‘데몰 수지점과 용인시는 지역 내 인력 채용을 위한 홍보와 일자리 매칭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기로 했다.

또한 일자리박람회와 같은 채용 행사를 진행하기 위해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할 계획이다. 롯데몰 수지점은 총 2000여 명의 전체 예상 고용 인원 중 1100여 명을 일자리박람회를 통해 채용할 예정이다.

이광영 대표는 “7월 중순경에 ‘롯데몰 수지’ 입점 파트너사들과 협의해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하겠다”며 “용인시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몰 수지점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일대에 자리잡고 있으며, 신분당선 성복역과 연결돼 교통 접근성이 우수하다. 대형 쇼핑몰, 마트, 시네마 등이 들어서 지역 내 새로운 몰링 랜드마크로 떠오를 전망이다.  

*롯데몰 수지점 조감도.



*이광영 롯데자산개발 대표(우측)와 백군기 용인시장이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