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레도, 선데이즈드 오드 퍼퓸 선봬

    haehae
    |
    19.06.03조회수 4800
    Copy Link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퍼퓸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여름과 어울리는 선데이즈드(SUNDAZED)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의 태양 아래서 느낄 수 있는 따스함과 자유로움을 표현했다.

    특히 바이레도는 여름의 따뜻함을 표현하기 위해 과거에 대한 추억과 현실로부터의 도피를 이번 향기로 표현했다. 선데이즈드는 만다린(귤)과 캘리포니아 레몬의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톱 노트로 사용돼 맑고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 이어 네롤리와 아라비안 자스민의 꽃 향도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달콤한 화이트 머스크 향이 잔향으로 남는다.

    바이레도는 선데이즈드의 광고 캠페인을 위해 유명 사진작가 크래그 맥딘(Craig McDean)과 손 잡았다. 크래그 맥딘은 자신의 딸을 모델로 선정해 해안가 태양 아래서 춤을 추고 있는 장면을 연출해 화제를 모았다. 강렬한 이미지와 함께 향수의 몽환적인 느낌을 반영한 타이포그래피가 어우러져 자유로운 여름 분위기를 잘 드러냈다.

    바이레도 선데이즈드는 오드 퍼퓸 향수 외에도 간편하게 향을 즐길 수 있도록 핸드크림과 여행용 사이즈의 헤어 퍼퓸을 한정판으로 함께 선보인다.

    한편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코스메틱 사업부를 올해 별도로 신설했다. 이길한 대표를 중심으로 비디비치, 연작 등 내수 화장품의 성공과 바이레도, 딥티크, 산타 마리아 노벨라 등 수입 화장품도 연달아 국내 시장에서 안정세를 보이며 성장하고 있다.



    Related News

    • 도산공원
    News Image
    [월요기획] 드디어 베일 벗은 슈프림...오픈런 행진!
    23.08.21
    조회수 4232
    News Image
    루이비통, 도산공원서 프리폴 팝업 오픈
    23.05.19
    조회수 5716
    News Image
    라텍스 패션 편집숍 '오비티큐' 도산공원 오픈
    23.05.08
    조회수 1556
    News Image
    마마카사르, 도산공원서 5주년 기념 팝업 진행
    23.05.04
    조회수 2087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