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티크뉴욕, 플래그쉽스토어 오픈

    패션비즈 인터넷팀
    |
    19.05.28조회수 6115
    Copy Link
    헤리티크뉴욕이 플래그쉽스토어를 오픈하며 오픈 행사로 헤리티크뉴욕 2019년 FW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림아크라, 이네스디산토, 모니크륄리에RTW의 공식 딜러인 헤리티크뉴욕은 이번 2020 뉴 컬렉션에서 독점 브랜드인 나임칸, 암살라, 크리스찬 시리아노, 아론리빈의 드레스 외 다양한 드레스를 선보였다.







    플래그쉽스토어는 고급 저택에 온 듯한 4층의 화이트건물에 전층을 연결하는 내부계단을 모델들의 버진로드로 화려한 꽃계단을 재현시키며, 마네킹에는 모던한 아론리빈화이트의 드레스를 통해 뉴욕의 상징성을 표현했다.

    쇼의 오프닝 1부는 림아크라 2019년 F/W The Celebration Collection을 입은 모델들의 밍글링으로 시작됐다. 림아크라 웨딩드레스는 헤리티크뉴욕을 대표하는 수입웨딩드레스 브랜드로, 모델들은 헤리티크뉴욕의 오프닝 분위기에 맞게 소프트한 튤 장식, 화려한 진주레이스장식과 및 다양한 컬러의 플라워베일로 셀러브레이션 컨셉의 화려함을 표현했다. 2부는 크리스찬 시리아노의 다양한 컬러의 레드투웨어 드레스로 헤리티크뉴욕 플래그쉽스토어의 화려함을 극대화해 선보였다.

    헤리티크뉴욕은 플래그쉽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며 궁중옥 서지민 작가와 헤리티크뉴욕의 콜라보레이션도 선보인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한국 전통 옥족두리로, 작가의 현대적인 감각을 살려 헤리티크뉴욕의 하이엔드 드레스에도 착용할 수 있으며 귀한 함가방에 넣어 대를 이어 헤리티지를 설명할 수 있는 전통 있는 웨딩 소품이 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헤리티크뉴욕에서는 품격있는 웨딩 준비를 원하는 신부를 위해 헤리티크뉴욕 내 Dr. Different 청담 판매점을 오픈했다. Dr. Different는 피부전문가 15인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건강한 피부를 닮은 피부친화성분을 적용해 만들었다고 한다. 또한 헤리티크뉴욕 4층에 채플 홀(Chaple Hall)을 오픈해 도심 속 프라이빗 웨딩 공간을 제공한다. 이곳에서는 5~10인 이내의 인원이 참석하는 스몰웨딩, 브라이덜 샤워, 리마인드 웨딩, 결혼기념일 파티 등이 가능하다.

    헤리티크뉴욕은 신부에게 가장 잘 맞는 완벽한 웨딩드레스를 작품처럼 큐레이팅해드리는 갤러리로, 하나의 작품을 고르기 위해 세계 3대 브라이덜 컬렉션 중 하나가 열리는 뉴욕에서 마치 진귀한 예술작품을 수집하듯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를 선별하여 선택한다. 헤리티크뉴욕에서 선보이는 드레스와 대관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