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신성통상 앤드지, 정해인 드라마 ‘봄밤’ 지원 사격

Friday, May 24, 2019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7015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남성복 앤드지 전속모델인 정해인 주연 드라마 '봄밤'을 제작지원하기로 했다. '봄밤'은 MBC 수목미니시리즈로 안판석 감독과 김은 작가가 의기투합한 드라마로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정해인과 한지민의 만남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앤드지 관계자는 “드라마 ‘봄밤’에서 배우 정해인을 통해 일상 속에서 쉽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적극 지원하겠다"며 "특히 자연스럽고 사실감 있는 스타일로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는 안판석 감독의 연출방향과 이번 시즌 '앤드지 일상시리즈' 프로모션을 전개하는 브랜드 방향성과도 잘 맞아 제작 지원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한편 앤드지는 이번 S/S시즌 '정해인의 일상'을콘셉트로 ‘SOMEDAY(부제: ‘이상, 일상이 되다)'를 테마로 한 감각적인 화보와 영상을 선보였다. 또한 일상의 가장 아름다운 어떤 날과 'ANDZ 1SANG' 시리즈의 주력 아이템으로 매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봄밤' 드라마 속 정해인 협찬 의상들의 판매에 주력할 계획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