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이벤트 >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 내달 26~28일 개최

Friday, May 17, 2019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892
리드익스비션재팬(대표 Tad Ishizumi )가 내달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일본 도쿄 빅사이트 전시장에서 '14회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를 열다. 이 행사는 대표 라이프스타일 B2B 전시회로 1610개사가 참여하고 5만5000여명이 참관자의 방문이 예정돼 있다.

각종 선물용품, 핸드메이드 상품, 인테리어 용품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특히 이번 6월 쇼에서는 나무 제품과 스마트폰 액세서리의 비중이 크게 늘어났다. 목제 인터레어 가구뿐 안라 식기, 테코용품 등 나무의 내추럴함을 강조한 아이템들이 대거 출품된다. 또 스마트폰을 비롯한 전자기기 액세서리도 주목받고 있다.

이번 6월쇼는 연 1회 개최되는 디자인 도쿄가 추가되어 총 7개의 전문화된 전시회로 구성된다. ▲기프텍스 도쿄(GIFTEX TOKYO)는 라이프스타일 관련 용품, 선물용품, 스마트폰 굿즈, 아로마/룸 향수, 일본 잡화(WA ZAKKA) 등의 상품을 만날 수 있다. ▲건강&뷰티 용품 엑스포(Health&Beauty Goods Expo)에서는 페이스/바디케어, 헤어케어, 욕실 용품 등 각종 트렌디한 건강, 미용 관련 상품이 출품된다.

7개 전문화된 전시, 라이프스타일 관련 산업 총망라

▲베이비&키즈 엑스포(Baby&Kids Expo)는 일본 최대의 유아용품 무역 전문 전시회로서 영아/유아를 위한 아동복, 장난감, 육아용품, 임산부 용품 등의 모든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 굿즈&액세서리 엑스포(Fashion Goods&Accessories Expo)는 패션 관련 모든 용품을 망라하는 전시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전시장은 가방, 파우치, 레더굿즈, 액세서리, 스카프, 모자, 장갑, 신발 등 각종 상제품들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테이블&키친웨어 엑스포(Table&Kitchenware Expo)에는 다양한 종류의 테이블웨어, 키친웨어를 비롯한 주방용품이 한자리에 집결한다. 세계 시장에서 일본 음식/일식 레스토랑의 인기가 급증함에 따라 이 전시회는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크게 주목받고 있다. ▲인테리어 도쿄(INTERIOR TOKYO)에서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유니크한 인테리어 용품, 홈데코 제품, 가구, 러그, 커튼 등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디자인 도쿄(DESIGN TOKYO)는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데 심사위원의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야만 참가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디자인 업계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는 특히 ‘시장성’있는 디자인 상품을 중심으로 전시 품목이 3개의 구역을 나눠 운영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