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17일부터 23일까지 '행복제' 진행

    hyohyo
    |
    19.05.16조회수 9160
    Copy Link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에서 전개하는 국내 SPA 브랜드 탑텐이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행복제'를 진행한다. '행복제'는 이 브랜드의 대표적인 이벤트로 자리잡은 '텐텐데이'의 여름 버전이다.

    이번 ‘탑텐 행복제’ 참여 아이템으로는 벨기에 프리미엄 리넨셔츠, 마블 히어로즈와 펩시, 뮤직 콜라보 등의 그래픽 티셔츠, 여름철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쿨에어, 여름 실내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라운지 웨어 아이템들을 1+1이벤트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베이직하고 여름에 입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들을 더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행복제 기간 중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일 매장별 한정수량으로 컬러 갑티슈 사은품도 증정한다.

    우봉원 탑텐 대리는 "지난해 10월 진행된 텐텐데이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탑텐 모기업 신성통상의 주식이 큰 폭으로 올라 회사주식까지 쥐락펴락하는 이벤트라는 업계 반응이 있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지난해 텐텐데이에 가성비 롱패딩과 텐텐데이로 실검 1위의 이슈몰이를 한 탑텐이 또 한번 큰 행복을 안겨줄 이벤트로 준비했으니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탑텐 행복제 1탄은 5월 17일부터 23일 까지 7일간, 전국 탑텐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 탑텐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아메스, '키스오브라이프' 전속 모델 발탁
    24.04.25
    News Image
    YG플러스 피시스, 오재훈 작가 작품 마뗑킴 매장서 전개
    24.04.25
    News Image
    아조바이아조, 롯데월드몰 팝업 흥행 '유통 확장한다'
    24.04.25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