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랩, ‘헌터·파잘’ 등 매장 확대 기념 5월 감사 이벤트

Today's News

< 브랜드 >

포랩, ‘헌터·파잘’ 등 매장 확대 기념 5월 감사 이벤트

Friday, May 3, 2019 | 홍영석 기자, hong@fashionbiz.co.kr

  • VIEW
  • 12293


‘포랩’이 최근 전국에 매장을 꾸준히 늘려가고 있다. ‘헌터·파잘·하바이아나스’ 등 시즌 별 특색을 띠는 브랜드를 공급 판매하는 포랩(대표 조은철)은 이를 기념하고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사은품 증정 및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시즌 프레젠트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멀티 편집숍인 ‘포랩(FOURLAB)’은 최근 더 많은 고객을 만나기 위한 행보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영등포점을 비롯해 갤러리아 타임월드에 매장을 신규로 오픈했다. 또 5월 들어 현대백화점 신촌점(1일)과 롯데백화점 강남점(3일)에 새로운 매장을 각각 열었다.

‘포랩’은 영국의 명품 레인 부츠 브랜드 ‘헌터(HUNTER)’의 국내 단독 공식 판매처다. ‘헌터’와 함께 캐나다의 유명 방한 부츠 브랜드인 ‘파잘(PAJAR)’과 브라질 플립플롭 브랜드 ‘하바이아나스’ 등을 전개하고 있다. 슈즈 이외에도 의류와 백팩은 물론 모바일 패션 액세서리 ‘팝소켓’ 등의 다양한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을 구성하고 있다.

‘포랩’의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6일 동안 전국 8개 매장(현대백화점 판교점·신촌점·대구점/롯데백화점 강남점·영등포점·부산본점/AK플라자 기흥점/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서 진행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헌터 정품 키링을,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헌터 팝소켓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사은품 증정과 함께 감사 세일도 진행해 ‘포랩’의 다양한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포랩 한 관계자는 “헌터는 2019 S/S 시즌을 맞아 기존 헤리티지 라인인 오리지널 부츠와는 다른 플레이(PLAY) 라인을 출시하면서 전년 대비 매출이 30% 신장했다. 이 라인은 통통 튀는 색감들이 눈에 띄며 편안한 착화감으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포랩’의 공식 e-커머스 몰이 오픈 되면서 고객들은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편하게 온라인과 모바일로 쇼핑할 수 있게 됐다. 온라인몰에는 헌터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는 없는 다양한 상품 군들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