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시슬리, 2019 S/S 핸드백 단독 팝업스토어 진행

Thursday, Apr. 18, 2019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062
베네통코리아(대표 조형래)에서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슬리가 2019 상반기 핸드백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전체 라인을 모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5층 브릿지에서 이달 21일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시슬리는 지난 해부터 지속적으로 백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며 백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해 새로운 백 수석 디자이너를 영입한 시슬리 백은 올해 들어 특히 20대~30대 여성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S/S 시즌 컬렉션은 기존 라인보다 좀 더 트렌디한 컬러감과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져 눈길을 끈다.

이번에 오픈한 시슬리 백 팝업 스토어에서는 2019 S/S시즌 전 제품은 물론, 시슬리만의 센슈얼한 감성이 가미된 에코백도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상반기 동안 큰 사랑을 받았던 라티나 버킷백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이 스타일은 미니멀한 디자인과 깔끔한 컬러감, 그리고 시슬리 브랜드 택이 특징으로 현재 리오더에 들어갔다. 이 외에도 소프트한 컬러감과 세련된 디테일이 매력적인 레체 라인, 감각적인 디테일의 메시나 버킷백까지 시슬리 인기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았다.

시슬리는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신세계 강남점 백 팝업스토어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일부 제품을 제외한 2019년 S/S 컬렉션 가방은 30%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

시슬리 관계자는 “현재 젊은 소비자층의 긍정적인 반응이 판매로 이어지고 있다”며  “시슬리의 백 팝업 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특유의 세련된 감성으로 풀어낸 시슬리백을 소비자들이 좀 더 가깝게 느끼고 직접 체험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라고 전했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21일까지 신세계 강남점에서 진행되며, 팝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sisleyfashion_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