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W컨셉, 라이브 행사 '패션온에어' 韓美 오픈!

Wednesday, Apr. 10, 2019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2325
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황재익)의 'W컨셉'이 오는 4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성수동 S팩토리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 ‘W컨셉 라이브: 패션 온 에어(FASHION ON AIR)’를 연다.

이번 행사는 'W컨셉'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주요 단독 브랜드의 19 S/S 신규 컬렉션과 익스클루시브 제품은 물론, 'W컨셉'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오프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O2O 콘텐츠들을 통해 색다른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가장 주목을 끄는 요소는 라이브(LIVE) 콘텐츠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패션 스토리텔러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김지혜 인스턴트펑크 디자이너, 정예슬 오아이오아이 디자이너, 안성주 살롱드쥬 디자이너 등이다. 방송인으로 새 출발을 알린 하트시그널 출신 정재호가 MC로 참여해 더욱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평소에 만나보기 힘든 패션계 인플루언서들의 생생한 토크를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는 자리다.

콘텐츠를 풍성하게 만들어줄 이벤트도 다양하다. 한혜연 스타일리스트에게 퍼스널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는 메이크오버 프로젝트와 특정 시간 동안 온오프라인 동시 단독 특가를 제공하는 타임세일, 최소 할인율 50%를 보장하는 랜덤박스 등 다채롭다.  

이번 행사는 'W컨셉' 앱을 설치한 유저라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사전 예약 시 쇼핑 지원금 100만원을 받을 수 있는 기회와 함께 'W컨셉' 2019 에코백과 현장 즉시할인 쿠폰, 오픈 전 안내 발송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은 오는 4월 21일까지이며 이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라이브 행사는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도 진행한다.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뉴욕 맨해튼 소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W 컨셉: URL to IRL(온라인에서 리얼 라이프로)’라는 주제로 구성한다. 행사 첫날인 25일 론칭 파티가 진행되고 26일부터 28일까지는 팝업스토어가 열릴 예정이다. 미국의 유명 패션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SNS를 통한 다양한 라이브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W컨셉'은 지난 3월 미국 사이트를 리뉴얼하고 유럽, 동남아 등 총 17개국 배송 서비스를 새롭게 완비해 전 세계 고객들이 재능있는 디자이너들의 브랜드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글로벌 사이트로의 도약을 알렸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