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트, 제품 넘어 경험∙감동 전하는 팝업 12일 오픈

    홍영석 기자
    |
    19.04.04조회수 6023
    Copy Link



    최근 제품을 넘어 작품으로 체험하는 공간이 대세다. 경험과 감동에 가치를 두는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서울 성수동 소재 ‘피어59스튜디오서울’에서 흔하지 않은 체험 프로젝트가 열린다.

    플리마켓 프리미엄 셀렉트숍 플랫폼인 ‘길리움프로젝트’와 아티스트 플랫폼 ‘에이피어게인(AP AGAIN)’이 공동으로 ‘모트(MoAT; Museum of All Tastes)’ 를 4월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오픈한다.

    제품을 넘어 작품을 체험하는 공간인 ‘모트’는 30여 명의 아티스트와 디자이너 그리고 디렉터들의 끝없는 고뇌와 무한한 가능성을 담은 특별한 전시와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를 공동 기획한 길수미 길리움 대표는 “‘모트’는 우리의 삶을 의미 있게 채워줄 잠재력 있는 브랜드들과 아티스트들 그리고 소비자가 서로 만나 취향과 체험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면서 “최근 우리 삶은 모든 게 넘쳐난다. 하지만 자신이 원하는 가치 있는 경험에 목마르다. 누군가가 자신의 취향을 일깨워주고 그 필요한 부분에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공간이 있었으면 좋을 것 같았다. 그래서 이번 ‘길리움프로젝트’의 테마를 경험과 감동을 전하는 ‘모트’로 잡았다”라고 말했다.

    이에 앞서 영국發 레인부츠의 대명사인 ‘헌터’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패브릭 드로잉 아티스트 정다운 작가의 작품이 ‘감각의 전환’이라는 콘셉트로 3월28일부터 먼저 시작됐다. 그녀만의 아름다운 색감이 살아 있는 설치 미술 작품들과 함께 공간 그 이상의 영역으로의 확장된 작품을 체험하게 해준다. 이 전시는 4월14일까지 계속된다.









    또 대한민국 최고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그룹에 속하는 이하림의 뮤직 퍼포먼스로 함께 하는 사람들의 가슴에 뜨거운 감동과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모트’ 팝업스토어의 관전 포인트는 다음과 세 가지 섹션으로 구분된다.

    1. 비주얼 아트(Visual Art; 정다운 작가 전시 / 3월28일~4월14일 / 피어59스튜디오서울)
    2. 퍼포밍 아트(Performing Art; 이하림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 4월13일(토) 오후 5시 / 피어59스튜디오서울)
    3. 올 테이스트 익스피리언스(All Tastes Experience; 흔히 볼 수 없는 유럽의 디저트 브랜드와 음료들 그리고 국내외 작가들의 에지 있는 작품이자 제품의 만남 그리고 패션 디자이너들과의 소통과 제품 체험 / 4월12일~4월14일 오전 11시~오후 6시)









    Related News

    • 전시회
    • 성수동
    News Image
    프리미에르비종 파리 전시회, 내달 6일 개최
    24.01.19
    News Image
    [패션캘린더] 2024 섬유·패션 전시회 일정_ 국내
    24.01.16
    News Image
    [패션캘린더] 2024 섬유·패션 전시회 일정_ 아시아
    24.01.16
    News Image
    [패션캘린더] 2024 섬유 · 패션 전시회 일정_ 유럽
    24.01.1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