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이벤트 >

'케이트모스' 내한, 메트로시티 2019 F/W 쇼 참석

Friday, Mar. 22,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3274


세계적인 레전드 모델이자 메트로시티의 2019 엠버서더인 ‘케이트 모스’가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했다. 오늘(22일) 서울 강남구의 '더 라움' 건물에서 열리는 엠티컬렉션(대표 양지해)의 메트로시티 2019 F/W 패션쇼&파티에 참석하기 위함이다.

케이트모스는 메트로시티의 2019 F/W 컬렉션 메인 컬러인 '트루 레드'가 돋보이는 핸드백을 포인트로 매치했다. 케이트 모스가 착용한 핸드백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 중 하나로 토트백은 물론, 크로스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랑 받고 있다. 케이트 모스가 착용한 레드 컬러 외에 러블리한 봄 패션을 완성시켜줄 핑크, 은은한 뉴트럴 컬러 베이지, 우아한 다크 그레이, 시크한 블랙 등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3월22일(금) 오후 7시30분부터 강남구에 위치한 '더 라움'에서 2019 F/W 메트로시티 패션쇼&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컬렉션을 이후 진행되는 애프터 파티에는 DJ 공연과 샤이니 태민, 마미손의 공연, 그리고 다양한 퍼포먼스가 열린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