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본즈 닥스셔츠, 남성 잡화 ‘베노베로’ 선봬

Today's News

< 브랜드 >

트라이본즈 닥스셔츠, 남성 잡화 ‘베노베로’ 선봬

Wednesday, Mar. 6, 2019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4597
트라이본즈(대표 박 연)의 닥스셔츠에서 뉴클래식 감성의 남성 잡화 베노베로(BENOVERO)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탈리아 말로 '매우 좋은'이란 뜻의 베노(Benone)와 ‘참된, 진리의’라는 베로(Vero)를 합성한 브랜드 네임이다.  

우수한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을 경쟁력으로 삼은 베노베로는 정통적인 스타일에 현대적인 디테일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베노베로에서 가장 먼저 출시한 아이템은 넥타이다. 동종업계 제품들보다 가격대가 저렴하지만 소재와 디자인력이 좋아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베노베로는 닥스셔츠 매장에 함께 구성하며 셔츠와 코디 아이템으로서 제안한다. 연령대에 구애받지 않고 셔츠를 즐기는 남성이라면 누구나 스타일링이 가능한 베노베로 넥타이는 섬세한 공정과정과 소프트한 터치감을 담고 있다.

또한 베노베로의 넥타이는 기본 패턴과 화려한 큐빅 등 TPO에 알맞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종류를 선보인다. 가격대는 8만8000원부터 11만8000원대 정도다. 이번 봄 시즌에는 셔츠와 타이 세트상품을 정상가격의 38% 할인된 12만원에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