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몰스킨' 백팩 컬렉션 출시

    곽선미 기자
    |
    19.02.11조회수 6125
    Copy Link



    항소(대표 송하철)가 국내에 전개 중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개개인의 필요와 취향을 고려한 '백팩 컬렉션(THE BACKPACK COLLECTION)’을 론칭했다. 백팩 컬렉션은 이탈리아 출신 몰스킨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줄리오 이아체티가 디자인했다.

    몰스킨 클래식 노트를 연상시키는 직사각형 디자인에 개개인의 개성을 담아낼 수 있는 다양한 컬러와 소재를 적용했다. 방탄복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테크니컬 위브 백팩, 자연친화적 소재로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캔버스 백팩, 낙하산 소재로 가벼운 착용감과 내구성을 갖춘 립스톱 나일론 백팩 등 3가지 라인에 블랙, 블루, 브라운 등 다양한 컬러를 더해 총 9종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생활 방수 기능은 물론 가방 내부에 몰스킨 노트를 담을 수 있는 노트 포켓, 태블릿 PC를 수납할 수 있는 패딩 포켓 등 다양한 수납 공간을 갖추고 있다. 등받이에 메시 소재를 적용해 땀이 차지 않고 여행용 캐리어 손잡이에 장착 가능한 러기지 스트랩을 포함하는 등 일상은 물론 여행에도 적합한 기능성이 특징이다. 또 캐주얼룩뿐 아니라 클래식한 포멀룩에도 어울려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몰스킨(MOLESKINE)의 ‘백팩 컬렉션(THE BACKPACK COLLECTION)’은 몰스킨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온라인 몰, 교보핫트랙스에서 판매 중이다.



    Related News

    • 라이프스타일
    • 컬렉션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위뜨, 롯데 수원점 등 입점...오프라인 확장 가속화
    24.04.19
    News Image
    와이드앵글, 기능성 골프화 '브레이킹 가드' 선봬
    24.04.1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