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네트웍스, 아동 신규 '비플레이' 첫선

    강지수 기자
    |
    19.01.23조회수 5871
    Copy Link
    유아동 패션전문기업 서양네트웍스(대표 서동범)가 오늘(23일) 3시부터 자사몰인 'SY몰'에서 신규 아동 브랜드 '비플레이'를 공개한다. 일상생활에서 스포츠, 놀이, 문화, 재미를 찾는 힙한 아이들을 타깃으로 활동성과 실용성이 있으면서도 감각적인 플레이웨어를 선보인다. 유통은 온라인을 중심으로 한다.

    메인 타깃은 8~9세로 사이즈는 110~155까지 출시한다. 네오플랜 등 활동적이고 실용적인 소재가 특징이다. 가격대는 맨투맨은 5만9000원, 하의의 경우 4만9000원 선이다.

    이 브랜드는 변하는 소비트렌드를 반영해 온라인과 SNS를 중점으로 운영하는데 초점을 두고 있다. '플레이'를 좋아하는 키즈 인플루언서 비플레이(BPLAYER)를 선정해 SNS에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플레이맵(PLAY MAP)'이라는 콘텐츠로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할 예정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