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품절대란 'U-컬렉션' 2월 1일 출시

    whlee
    |
    19.01.14조회수 8591
    Copy Link
    에프알엘코리아(대표 홍성호)의 유니클로가 오는 2월 1일 2019 S/S ‘유니클로 U’ 컬렉션을 출시한다. 티셔츠와 스웻셔츠 등 9개의 에센셜 아이템들은 1월 14일(오늘)부터 판매한다.

    매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유컬렉션은 세계적인 디자이너이자 유니클로 파리 R&D 센터의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토퍼 르메르가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베이직한 무드를 재해석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 소재의 퀄리티를 중시한다. 올해로 여섯 번째 시즌이며 매 시즌 출시 직후 품절을 기록할 정도로 다양한 고객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컬렉션 또한 컬러, 소재, 실루엣 면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베이직’으로서의 가치를 선보인다. 더욱 단순화된 디테일과 실루엣이 다채로운 컬러와 믹스돼 지금까지 선보인 컬렉션 중 가장 강렬한 색조대비를 보여준다.

    취향을 성별로 구분하지 않는 ‘젠더 뉴트럴’ 트렌드를 반영, 남녀 상품 모두 화려한 색감의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에 중점을 뒀다. 홀가먼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봉제선이 없는 3D 원피스와 통이 넓은 ‘와이드 스트레이트 진’은 여유로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 상품들도 와이드 실루엣으로 자연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지난 시즌 인기를 끌었던 U크루넥 티셔츠는 남성 12가지, 여성 14가지의 풍성한 컬러로 출시한다. 오버사이즈 피트의 크루넥 티셔츠와 남성 라인에서 리넨셔츠도 첫 출시한다.

    U-컬렉션은 오는 2월 1일, 스윔웨어를 포함한 2차 라인업은 4월 15일 출시 예정이다. 전 상품 라인업은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해 명동중앙점, 잠실롯데월드몰점, 신사점, 대구 동성로 중앙점, 롯데백화점 광복점 등 전국 12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