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인터내셔날 `2XU` 전속모델에 추신수 발탁

Today's News

< 브랜드 >

동인인터내셔날 '2XU' 전속모델에 추신수 발탁

Monday, Jan. 7, 2019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4846


동인인터내셔날(대표 김경회)가 글로벌 컴프레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2XU(투타임즈유)’의 전속모델로 메이저리그 추신수 선수를 선택했다. 전속 모델 활동은 물론 후원 계약까지 맺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추신수 선수는 대표 코리안 메이저리거로 텍사스 레인저스에서 활약 중이다. 2018년 메이저리그 146경기에 출전해 타율 0.264, 21홈런, 62타점을 기록했으며 통산 홈런 189개로 아시아 최다 홈런 신기록을 세웠다. 텍사스 구단 역대 최다인 52경기 연속 출루한 기록을 앞세워 생애 처음으로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 출전하며 주가를 높였다.

박지훈 2XU 본부장은 “세계적 메이저리거 추신수 선수가 2XU의 후원을 통해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 추신수 선수와 글로벌 NO.1 컴프레션 브랜드 2XU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불어 경기 중 2XU 컴프레션 상품을 즐겨 착용해온 추신수는 “직접 사용하면서 느낀 2XU의 우수한 기능성과 디자인에 매료됐다”며 2XU 선택 이유를 밝혔다.

2XU는 호주 트라이애슬론(철인3종경기) 프로선수 제이미 헌트가 2005년 론칭한 브랜드로 전 세계 71개 국에 진출해 있으며, 컴프레션웨어를 주로 판매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동인인터내셔날이 지난해 3월부터 전개중이다. 현재 롯데백화점 잠실·건대스타시티·서면·수원점,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등의 매장을 보유 중이다.

동인인터내셔날은 이 브랜드를 토털 스포츠웨어로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컴프레션웨어는 호주 상품을 직수입하고, 사이클과 러닝 아이템은 직접 기획하고 생산해 제안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