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이니스프리, 새해 첫 컬렉션 '토이스토리' 공개!

Friday, Jan. 4, 2019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8670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새해 첫 컬렉션으로 ‘토이스토리'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토이스토리 컬렉션은 2019년 황금 돼지 해를 맞아 좋은 일만 있길 바라는 새해 소망을 토이스토리 캐릭터 디자인으로 전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상품 구성은 마이 퍼퓸드 바디 미니어처 세트, 마이 메이크업 클렌저-미셀라 오일 워터, 제주 라이프 퍼퓸드 핸드크림 세트 등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위주다. 패키지에 우디, 버즈, 알린 등 캐릭터를 더해 토이스토리 매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2019년 트렌드 컬러 ‘로지’ 색상과 핑크 돼지 ‘햄’에게 영감 받은 세상의 모든 핑크 컬러로 구성된 로지 피기 팔레트,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도 선보인다. 이외 리얼 컬러 네일 세트, 셀프 네일 스티커 디자인, 마이 립밤 세트, 트윙클 글리터 등 색조 라인에도 토이스토리 인기 캐릭터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매주 화요일마다 토이스토리 이벤트 시리즈도 진행한다. 1월 1일 시작한 이벤트 1탄에서는 3만 원 이상 구매 시, ‘햄’과 ‘알린’ 캐릭터 저금통을 각 3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2019년 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토이스토리 바이플라스틱 백을 1월 한정 3500원에 판매한다. 플라스틱 백 구매 고객에게는 씨드 1개를 적립하며 상품 구매 후 일회용 쇼핑백 없이 담아갈 경우 뷰티포인트 300점을 제공한다.

이니스프리의 토이스토리 컬렉션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