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컴퍼니 >

LF, 53개 협력업체와 동반성장 파트너십 강화

Wednesday, Dec. 19, 2018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268
LF(대표 오규식)가 협력업체와의 상생에 적극 나서며 협력업체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한다. LF는 지난 17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53개 협력업체 대표들을 초청, 2018년 동반성장 간담회를 열었다.

이 자리를 통해 올 한 해 동안 성과를 공유했다. 특히 봉제 분야 우수 협력업체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스마트 팩토리 구축 프로젝트'를 비롯한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 운영 결과와 우수사례를 발표했다. 이어서 2019년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LF는 동반성장의 체계적인 추진을 위한 전담부서를 설치해 운영하고 있다. 이날 총 70억원 규모의 동반성장 재원을 바탕으로 직접 자금지원(자금 무이자 대여), 상생대출, 설비지원 등의 프로그램으로 협력업체들을 지원하는 한편 경영컨설팅 제공, 교육훈련 지원, 불공정 거래행위 신고센터 운영 등 비금융 부문 지원과 협력도 지속 강화할 계획을 발표했다.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 및 긴밀한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매년 개최,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이날 동반성장 간담회에서는 오규식 대표를 비롯한 LF 관계자들과 53개 협력업체들의 대표들이 참석했다. 우수 협력업체에 대한 감사패 및 현판을 증정했으며 경영상 고충을 공유하고 문제해결 방안을 함께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서는 소통과 파트너십 및 건강정보 분야 전문 강사가 어려운 대내외 경영 환경을 극복하기 위한 공고한 파트너십 구축을 통한 성과 관리에 대한 강의를 진행해 협력업체와의 동반자 의식을 고취시켰다. LF 임직원들은 지난 4년간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운영해오며 협력업체들과 함께 일궈낸 인상 깊었던 순간들을 직접 취합하고 편집한 1분 30초 가량의 짧은 헌정 영상을 53개 우수 협력업체 대표들 앞에서 상영했다.




사진설명) LF 오규식 대표(사진 우측)가 우수 협력업체 대표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가나안 김익수 대표, 삼희니트 최은희 대표, 에스지어패럴 정진용 대표, 아름다운사람 김창환 대표, LF 오규식 대표이사.




살진설명) LF 임직원들과 53개 협력업체 대표들이 동반성장 간담회를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