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네일, 대구 이어 서울 크리스마스 페어 참가

    패션비즈 인터넷팀
    |
    18.12.13조회수 5832
    Copy Link
    (주) SJ네일(대표 이돈진)이 운영중인 뷰티&네일 유통브랜드 '천사네일'이 12월을 맞아 국내 유명 크리스마스 페어에 연이어 참가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천사네일은 지난 11월 29일부터 12월 2일까지 대구 EXCO에서 열린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를 시작으로 12월 7일부터 9일, 12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씩 1,2부로 일산 KINTEX에서 진행되는 '코리아 크리스마스페어 & 기프트 원더랜드'에 참가한다.

    천사네일은 이번 크리스마스 페어를 통해 올겨울 새롭게 출시된 젤네일스티커 27종을 선보이고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용 루핀 아트스티커 1+1 행사와 고객감사 선물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참관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천사네일은 올해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네일아이템인 젤네일스티커 출시기념으로 부스 방문객들을 위한 젤네일 스티커 무료 시연행사와 페어 개최지역 내 천사네일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등을 나눠주며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천사네일 관계자는 “연말 시즌은 한해를 마무리하는 각종 모임이 늘어나는 시기로 손관리와 네일아트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시기”라면서, 가정에서도 손쉽게 네일을 꾸밀 수 있는 젤 네일스티커와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어린이용 크리스마스 아트스티커등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첫 크리스마스페어 참가였던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에서 많은 방문객들이 천사네일 부스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면서 “'코리아 크리스마스 페어 & 기프트 원더랜드'에서도 이 같은 열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고객시연행사등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크리스마스 테마 이벤트인 '코리아 크리스마스페어 & 기프트 원더랜드'는 천사네일 동대문점과 강남점이 각각 1,2부를 맡아 진행중이다. 12월 14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2부는 천사네일 강남점이 주관을 맡아 천사네일 강남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과 크리스마스 아트스티커와 네일아트전용 파츠 특별할인행사, 젤네일스티커 무료시연행사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2018년 마지막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천사네일이 크리스마스 페어를 통해 올 겨울 선보이는 젤네일스티커 27종은 겨울철 인기를 끄는 무광색 스티커 9종과 유광 18종의 젤네일 스티커로 니트와 체크, 귀여운 크리스마스 아트등 다양한 네일아트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KCL과 다국적품질인증기업 SGS로부터 9대 중금속 및 환경호르몬 불검출등 안정성에 대한 인증을 받아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천사네일은 2019년도에 추가적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젤네일스티커 출시와 함께 각종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함께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천사네일과 젤네일스티커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전국 천사네일 지점 및 천사네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