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숍, 'MD도 산다!' 모바일 'GS초이스' 신설 오픈

    곽선미 기자
    |
    18.11.22조회수 4961
    Copy Link



    지에스홈쇼핑(대표 허태수)이 모바일 ‘GS초이스’ 탭을 신설하고, 고품질 브랜드와 1등 상품에 대한 빠른 배송 서비스를 약속했다. 이 탭의 첫번째 이슈는 ‘담당MD 잇템편’이다. 상품군별 담당 MD가 고객에게 자신있게 추천하는 상품, 시즌별 완판했던 바로 그 잇템을 소개한다. 판매 실적이 최소 ‘톱(TOP) 3’ 안에 들었던 뷰티, 생활용품 또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생활가전 등 50개 이상의 아이템을 준비했다.

    GS초이스에서는 그 누구보다 빠른 배송, 24시간 책임지는 고객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객이 저녁 10시 전까지만 주문하면 상품은 다음날 바로 도착한다. 배송뿐 아니라 반품도 무료고, 고객이 구매 철회 의사를 밝힐 경우에는 즉시 환불된다.

    앞으로도 GS초이스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이 원하는 브랜드와 프리미엄 상품을 지속 발굴하고 육성해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12월 중순경에는 ‘GS초이스’ 제2탄으로 실제 고객이 많이 검색하고 많이 구매한 상품, 구매 빈도가 높은 아이템 등을 소개한다.

    GS숍 고객들이 ‘더 좋은 상품과 더 좋은 서비스로 더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해당 서비스를 현재 파일럿으로 테스트 중이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진화된 서비스로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연주 GS숍 M상품사업부장은 “최근 온라인 쇼핑 시장은 단순한 가격경쟁을 넘어 물류를 기반으로 한 ‘좋은 고객경험’의 관점으로 옮겨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GS숍은 프리미엄 상품 제공과 전담 배송제, 24시간 고객 응대 서비스 등 당사 핵심역량을 통해 ‘좋은 고객경험’을 디자인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 News

    • 온라인
    • MD
    News Image
    에어포스만 3200족?! 무신사 '나이키 효과' 뜨겁네
    24.04.18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머스트잇, 새해 맞이 '2024 이거안사?' 프로모션 선봬
    24.01.05
    News Image
    발란, 컨템퍼러리 전문관 ‘K-럭셔리’ 본격화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