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널디, 패션 뮤직 페스티벌 'NXF2019' 라인업 공개

Thursday, Nov. 22, 2018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29676
멀티넥스(대표 이민경)의 캐주얼 널디(Nerdy)가 패션 뮤직 페스티벌 'NXF 2019'의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널디는 새해 1월19일(토)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NXF2019를 개최한다.

이번 라인업은 월드투어를 통해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성장한 지코, 브레이커스 최종 우승을 차지한 팬시차일드의 멤버 페노메코가 참여한다. 또한 쇼미더머니777에서 우승한 메킷레인 소속 래퍼 나플라, 감성 래퍼 헤이즈, 힙합씬 쌈디까지 등장할 예정이다.

NXF2019는 '널디x페스티벌'의 약자로, 독창적이고 자유로운 브랜드 널디와 이를 표출할 수 있는 페스티벌이 만나 축제를 완성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NXF2019는 처음 진행하는 페스티벌임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라인업으로 패션 피플의 이목을 끌었다.

콘서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널디 트랙 롱다운 재킷 패딩을 구매하고 추첨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 고객 중 선별된 고객에 한해 공연 관람은 무료로 진행한다. 트랙 롱다운 재킷 패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응모권을 증정하는 3차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NXF2019 3차 응모 및 당첨자 확인은 널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