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x모스키노 컬렉션, GS홈쇼핑서 대박 행진~

    haehae
    |
    18.11.21조회수 10360
    Copy Link
    토니모리(대표 주용건)의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모스키노 에디션 패키지로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 협업 컬렉션은 GS홈쇼핑을 통해 론칭, 첫 방송에서 30분만에 세트 기준 약 6400여개 판매고를 올렸다. 일부 호수 품절사태를 기록했다.

    최근 GS샵(GS SHOP)에서 방송된 토니모리 신상품은 '모스키노 시크 쿠션 에디션', '모스키노 시크 스테이 틴트' 등으로 구성된 모스키노 에디션 패키지다. 토니모리가 이탈리아 명품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와 협업으로 선보인 한정판 컬렉션이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세트는 모스키노를 상징하는 스터드 장식을 접목한 쿠션과 틴트를 비롯해 쿠션 케이스 파우치, 쿠션 퍼프, 멀티로고 거울 등 6가지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방송 전 미리주문 또한 2400세트가 넘게 판매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본 방송에선 총 판매 수량 목표 대비 약 154%를 기록하는 등 좋은 성과를 이끌어냈다.

    모스키노 컬렉션은 두 브랜드가 가진 키치하고 에너지 가득한 '스트리트' 감성을 바탕으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상품에 잘 담아냈다. 토니모리는 일부 호수 매진 이후에도 계속 이어지는 소비자 문의 뿐만 아니라 해외 유명 매거진 편집장, 패션 업계 관계자들까지도 보이는 뜨거운 반응에 현재 추가 생산을 논의 중에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오랜시간 쌓아온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TV홈쇼핑의 특성을 활용한 차별화된 상품을 준비한 것이 대박 히트 아이템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홈쇼핑에서 상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확인한 만큼, 향후에도 좋은 상품을 기획해 적극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