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박서준과 함께한 가을 화보 공개

    haehae
    |
    18.11.08조회수 8546
    Copy Link
    몽블랑코리아(대표 에릭에더)의 몽블랑이 브랜드 모델 박서준과 감각적인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몽블랑은 박서준과 '몽블랑xPSJ' 콜래보레이션 컬렉션을 론칭하며 화제를 모았다. 화보 속 박서준은 포멀한 비즈니스부터 캐주얼룩에도 어울릴 수 있는 몽블랑 레더와 시계를 활용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박서준은 몽블랑의 가을 신상품 PSJ 캡슐 컬렉션과 몽블랑 스마트워치 서밋2를 매치했다. 시크하고 도시적인 감각의 그레이 톤 헤링본 코트와 후드티부터 따뜻한 느낌의 재킷과 니트도 선보였다.

    ‘PSJ 캡슐 컬렉션’은 몽블랑과 브랜드 모델 박서준과 협업한 컬렉션으로, 몽블랑 메종의 상징과도 같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완성한 도트 패턴(dot pattern)이 특징이다. 박서준이 좋아하는 도트는 컬러나 크기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밀레니얼 세대들도 선호하는 패턴 중 하나이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몽블랑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백팩과 벨트, 지갑 등 6가지 레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업그레이드된 몽블랑의 스마트워치 ‘서밋2’는 42mm 컴팩트한 스타일의 케이스를 사용했다. 럭셔리 브랜드 워치 중 처음으로 퀄컴의 스냅드래곤 웨어 3100을 프로세서를 탑재해, 밝기와 배터리 수명을 개선했다. 또한 송아지 가죽, 스틸, 러버, 나일론 등 다양한 케이스 마감재와 11 종류의 교체 가능한 스트랩 옵션과 조합해 개성 있는 디자인 연출이 가능해 자신의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몽블랑 관계자는 “PSJ 캡슐 컬렉션은 세련된 밀레니얼 세대의 감성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한국에서만 단독으로 출시하는 특별한 컬렉션”이라며 “이번 화보를 통해 몽블랑과 박서준이 제안하는 시크하고 감각적인 가을 스타일링은 물론, 더욱 매력적인 박서준의 모습도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