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x 아디다스, FW18 스타일링 화보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18.10.26조회수 9357
    Copy Link
    패션&뷰티 브랜드 「임블리(IMVELY)」, 「블리블리(VELY VELY)」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SNS팔로워 82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화제의 인플루언서 '임블리(임지현)'가 아디다스코리아(adidas korea)와 FW18 스타일링 화보를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가을겨울 시즌 화보로 두 차례 공개된다. 가을 시즌 화보로는 90년대 트랜드를 재해석한 ‘팔콘(FALCON)’ 스니커즈와 편안한 쿠셔닝의 ‘울트라부스트’ 런닝화를 비롯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후디 제품으로 캐주얼하지만 임블리만의 특유의 러블리 감성을 담아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또한, 겨울 컨셉 화보는 롱파카 위주로 화보촬영이 진행되어 스포티하면서도 절제된 스타일로 전반적으로 시크함과 동시에 세련된 스트리트 감성을 강렬하게 표현한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임블리(임지현)는 작년부터 아디다스 모델로 꾸준히 화보촬영을 진행한 바 있다. 작년 화보에서 임블리가 입어 화제가 된 오리지널스 그래픽 후드티는 '임블리 착용', '임블리후드', '아디블리'라는 새로운 수식어가 탄생할 정도로 유명세를 타 전 제품이 국내 전량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고객들이 해외 구매대행까지 진행하는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임블리는 “평소 제가 아디다스 브랜드에 대한 애정 뿐만 아니라 지난 해 부터 인연을 맺은 아디다스와 매번 즐거운 작업을 통해 좋은 영감을 많이 받고 있다. 이번 FW18 스타일링 제품도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임블리 FW18 스타일링 제품은 전국 아디다스 매장, 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