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론칭

    곽선미 기자
    |
    18.10.11조회수 5769
    Copy Link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이번 시즌 휠라의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론칭했다. 이 상품군은 온라인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의류 아이템 24종으로 구성한 온라인 전용으로, 휠라의 공식 온라인몰과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에서만 판매한다.

    1020 소비자를 겨냥한 온라인 아이템인만큼 스트리트 무드가 느껴지는 오버사이즈 패턴을 중심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레트로 콘셉트를 베이스로 스트리트룩, 오버사이즈룩 등 온라인 브랜드들과 함께 코디해도 스타일리시할 상품을 주로 선보인다. 베이직한 스타일의 빅로고 플레이 스웻셔츠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컬러블록의 재킷, 아노락 등이 메인이다.

    특히 휠라의 탄생지인 이탈리아 텍스트와 브랜드 로고를 조화롭게 배치한 디테일도 눈에 띈다. 빅 사이즈의 이탈리아 텍스트로 레트로한 무드와 유러피안 감성을 한층 더 강화한 것. 컬렉션 아이템 전반에 걸쳐 클래식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컬러웨이를 함께 담아냈다.

    휠라 브랜드 고유의 감각을 잘 살린 독특한 컬러 역시 주목할 점. 블랙, 그레이 등 베이직 컬러는 물론 휠라만의 아카이브를 느낄 수 있는 퍼플, 그린 등의 과감한 컬러블록을 더해 더욱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인다. 흔하지 않아 눈에 띄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감은 캐주얼, 교복, 스포츠 등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높은 활용도를 보여준다.

    여기에 이달부터 다음달 말까지는 작년부터 크게 유행이 일었던 롱패딩을 포함한 윈터 아우터 총 9종을 순차적으로 온라인 단독 공개할 예정이다.

    휠라 관계자는 "가을과 겨울 내내 감각적이고 트렌디하면서도 따뜻한 휠라의 아이템을 편안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온라인 전용 컬렉션을 론칭했다"며 "베이직하고 과감한 컬러웨이를 함께 활용해 넓은 스펙트럼으로 컬렉션을 구성했다. 다양한 니즈를 지닌 소비자들에게 좋은 특별한 제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Related News

    • 스포츠
    • 온라인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르꼬끄스포르티브, 근대5종 국대 응원 캠페인 전개
    24.04.23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