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 액세서리도 히트...콤피 슬립온 확장

    haehae
    |
    18.09.28조회수 7798
    Copy Link
    삼성물산패션부문(상품총괄 박철규)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가 액세서리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 브랜드는 편안함과 디자인을 강조한 콤피 슬립온(COMFY Slip-on)을 론칭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콤피501 니트 슬립온(COMFY501 Knit Slip-on)은 아웃솔(신발 밑창)에 경량성과 유연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했다. 기존 슬립온에서 찾기 힘든 니트, 네오프렌 혼합 소재로 디자인 포인트를 줘 편안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슬립온은 가볍고 탄성이 뛰어난 인젝션파이론 소재를 사용해 아웃솔의 무게를 이전의 콤피 슬립온 모델 대비 30% 이상 낮은 108g까지 줄였다. 또 아웃솔의 쿠션은 발바닥에 가해지는 충격을 완화하고 유연성을 높여 보행시 편안한 착화감을 준다.

    또한 니트, 네오프렌을 혼합한 소재로 디자인에 차별화를 줬다. 슬립온에 좀처럼 사용하지 않는 소재를 활용해 세련된 질감을 표현하고 블랙과 화이트 컬러만으로 구호만의 미니멀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다음달 15일에 출시 예정인 겨울용 콤피501 라이트 패딩 슬립온(COMFY501 Light Padding Slip-on)은 패딩 소재로 디자인했다. 겉면 패딩 소재와 네오프렌 소재 내피를 사용해 슬림한 실루엣을 유지하면서도 보온성을 높였다. 전면부에 지퍼 디테일로 포인트를 줘 미니멀한 디자인 가운데 시선을 사로잡는 포인트를 줬다.

    김현정 구호 디자인 실장은 "최근 밀레니얼 세대에서 일상적으로 부담없이 연출할 수 있는 편안하고 유연한 스타일링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며, "미니멀한 블랙 컬러 콤피501 슬립온에 그레이컬러의 롱 카디건과 레깅스를 매치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무드의 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Related News

    • 여성복
    • 액세서리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