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아디다스, 블랙핑크 & 위너와 롱패딩 소비자 공략

Friday, Sept. 21,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30187


아디다스코리아(대표 에드워드 닉슨)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담은 ‘롱패딩’ 2종을 출시했다.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 걸그룹 ‘블랙핑크’와 보이그룹 ‘위너’를 기용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상품은 아디다스 브랜드 고유의 강렬한 삼선을 포인트로 스포티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과 컬러를 활용한 롱패딩이다. 세대를 뛰어 넘어 남녀노소 누구나 다양한 룩에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덕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하고 발목까지 길게 내려와 더욱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롱파카 3스트라이프’와 허벅지까지 오는 적당한 길이에 재귀반사 소재 등을 사용해 야간에도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는 ‘엑티브 다운파카’ 2종을 선보였다.

아디다스는 이 상품 출시와 함께 최근 독창적인 음악적 감각을 넘어서 스타일링 아이콘으로 떠오른 대세 걸그룹 ‘블랙핑크’와 자유분방함과 넘치는 에너지를 자랑하는 남성그룹 ‘위너’를 기용해 촬영한 화보도 공개해 더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는 추위로부터 몸을 보호하기 위해 착용하는 롱패딩을 새로운 시각으로 해석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로 선보인 것. 특히 블랙핑크는 다소  투박해보일 수 있는 롱패딩을 자유롭고 힙한 감성으로 승화해 현대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표현해 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국내에서 롱패딩이 겨울철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기 이전에도 꾸준히 선보이던 아디다스 롱패딩은 겨울 시즌 운동선수들이 벤치에서 대기하거나, 연예인들이 촬영 현장 등에서 몸은 따뜻하게 보호하기 위해 입었던 아이템으로 유명했다”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롱패딩은 아디다스의 스포티한 감성과 기술력은 유지한 채 스타일시한 디자인을 반영한 상품으로 많은 사람들이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선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디다스  ‘롱파카 3스트라이프’는 9월 20일부터, ‘엑티브 다운파카’는 10월 5일부터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를 비롯한 전국 아디다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