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프리뷰인서울 9월5일 개막, 19/20 소재 패션 트렌드 집결

Friday, Aug. 31, 2018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0071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성기학)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섬유교역전 ‘프리뷰 인 서울(Preview in SEOUL, 이하 PIS)’이 국내외 330개사(국내 192개사, 해외 138개사)가 참가한 가운데 오는 9월 5일(수)부터 7일(금)까지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된다.

지난 2000년 시작돼 올해로 19회째를 맞는 PIS는 국내 섬유업체의 수출 확대와 내수 거래 활성화에 기여해 온 국제 섬유 전시회이다. 전시 품목은 차별화 원사, 기능성·친환경 소재, 직물, 니트, 패션의류, 부자재, 액세서리, 디지털 텍스타일 프린팅(DTP) 등으로, 섬유 전 스트림(stream)에 걸쳐 혁신적이고 창조적인 제품들이 대거 출품된다.

전시회 컨셉은 텍스타일(Textile)과 로그인(Log_in)의 합성어인 ‘텍스로그(TEXLOG)’. 텍스로그는 비록 기술과 인공지능이 우리의 삶을 풍요와 안락으로 안내할지라도 어느 누구도 오염과 넘치는 제품으로부터 안전할 수 없다는 것을 인지해야 하고, 그 메시지의 중심에는 패션과 텍스타일이 있으며 미래의 기술은 지속가능성과 휴머니티를 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국내에서는 코오롱패션머티리얼, 영원무역, 한일합섬 등 중견 및 대기업을 비롯해 덕우실업, 원창머티리얼, 루디아, 케이준컴퍼니, 실론 등 다양한 분야의 섬유 전문기업이, 해외에서는 오스트리아 렌징, 대만 에베레스트, 중국 헝리, 일본 시마세이키 등 각국을 대표하는 섬유기업들이 참가해 활발한 수주 상담을 벌인다.

이번에 신설된 프리미엄(Premium) 소재관은 방문객들의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프리미엄 소재관에는 영텍스타일, 신흥, 텍스랜드앤넥스코, 파카인터텍스, 위그코리아 등 프레미에르 비죵(Premiere Vision), 밀라노 우니카(Milano Unica)와 같은 해외 유명 전시회에 참가해 국산 소재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기업들이 참가해 지역별, 분야별 인기 아이템을 소개한다.

이중 영텍스타일은 꿈의 소재인 폴리프로필렌을 사용해 초경량성과 보온성, 친환경적인 요소를 갖춘 ‘울티마-엑스(ULTIMA-X)’를 비롯해 새로 개발한 교직물과 기능성 및 친환경 섬유를 선보인다. 신흥은 재킷, 점퍼, 아웃도어용 겉감 소재를 주력으로 최근 시티 라이프스타일 컨셉에 맞춘 활동성이 좋은 스트레치, 따뜻한 느낌의 울 라이크, 친환경 개념의 에코 프렌들리 제품 등을 전시한다.  

텍스랜드앤넥스코는 듀폰의 아라미드 섬유인 케블라(KEVLAR)를 원료로 해 인장강도, 인열강도, 마모강도가 우수한 ‘테라미드(TERAMID)’와 다양한 고강도 및 보온재 소재를, 파카인터텍스는 기존 제품에 새롭고 다양한 후가공을 추가한 혁신적인 아이템을, 위그코리아는 시야각과 기본 색상 및 환경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카멜레온 소재 ‘루비올레’와 신개념 자수 기술로 만든 ‘잔디자수’를 출품, 인기몰이에 나선다.

프리미엄관과 함께 이번 전시회에서 꼭 방문해야 할 곳은 포럼관이다. 포럼관에서는 인공지능(AI)을 통해 스타일, 컬러, 소재, 패턴 등 관련 정보를 분석, 비교해 향후 유행 아이템 정보를 추천하는 등 4차 산업혁명시대에 섬유산업의 AI 활용 예시를 보여준다. 또한 바이어들이 직접 참여하는 품평회를 실시해 신상품 기획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등 새로운 인스퍼레이션(Inspiration·영감)을 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 특히, 전시기간 중 매일 ‘데일리 테마’를 적용하고 참관객 대상 SNS 이벤트를 개최하여 최신 트렌드북과 쁘띠스카프를 제공하는 등 참관객들의 호응도를 높일 예정이다.

올해 PIS는 ‘양질의 비즈니스 성과 창출’을 목표로 참가업체가 유치를 희망하는 바이어를 사전 조사해 의견을 반영하고, 미주와 유럽을 비롯해 중국, 일본, 동남아 등 전 세계 주요 바이어 초청을 확대한 것도 특징이다.

미국의 PVH, G-III, Cole Haan, Perry Ellis, The Levy Group, Michael Kors, 유럽의 Burberry, Hugo Boss, Karl Lagerfeld, Private White, Fiorucci, 중국의 SURAN, ZUKKA, YINGER Fashion Group, 일본의 이토추상사, 타무라코마,  C Channel, Aircloset 등 글로벌 브랜드, 쇼핑몰,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소싱 담당자들 다수가 이미 방문을 확정지었다.

또한 매년 참가업체들의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는데 중심 역할을 하는 ‘1:1 비즈니스 매칭상담’과 함께 ‘글로벌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를 통해 바이어와 참가업체간 요구를 더욱 충족시켜줄 계획이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카페 등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활용한 PIS 참가업체 및 주요 전시 제품의 사전 홍보를 통해 사전 참관객 등록이 전년대비 50% 증가하는 등 국내 바이어들의 관심도 뜨겁다.

삼성물산, 패션그룹형지, 이랜드, 신성통상 등 국내 대형 패션업체와 영원무역,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K2 등 스포츠, 아웃도어 업체를 비롯해 듀폰코리아, 리앤풍코리아 등 글로벌 기업 국내지사의 소싱 담당자들도 참관객 등록을 마쳤다. 해외 바이어를 비롯해 올해 PIS 예상 방문 인원은 약 1만 1천명이다.

섬유패션산업의 고용창출과 인력난 해소를 위해 지난해부터 연계 개최되고 있는 ‘잡 페어(Job Fair)’와 함께 최신 섬유기술 동향 관련 전문 세미나도 개최된다.

잡페어는 섬유패션산업의 취업난 및 인력난 해소를 위해 업체와 취업준비생이 직접 만나 상담하고 선발할 수 있는 장이다. 고용창출 등 사회적인 이슈에도 섬유패션산업이 앞장서기 위해 마련된 이 행사에는 전문가 취업특강, 선배와의 토크 콘서트, 취업 채용 상담관 운영 등으로 구성된다.

세미나는 ‘중국 패션시장의 새로운 아이콘이 되는 비결-컨텐츠와 플랫폼’(링크앤코, 김지연 대표), ‘떠오르는 신소비자 발굴 및 분석’(미국 PVH그룹, Esteban Ko 수석디자이너), ‘19/20 FW 제너럴 트렌드’(트렌드인코리아, 이은희 대표), ‘글로벌 ICT융합 스마트 섬유제품 동향’(한국섬유수출입조합), ‘친환경 공정응용 월드클래스 니트제품 설명회’(한국섬유소재연구원), ‘섬유의류분야 R&D 지원방향’(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등 3일간 총 16차례 열린다.

섬산련 관계자는 “PIS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국내 섬유산업의 발전을 선도하고 위상을 알리는 축제의 장이자 글로벌 비즈니스의 각축장으로, 트렌디한 신상품과 차별화 소재, 새로운 정보 및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며 “올해는 해외 유명 전시회 참가업체의 최신 개발 소재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국내외 유력 바이어 초청을 확대하는 등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서의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고 말했다.


■ PIS 2018 주요 참가업체 ■

□ 프리미엄관

신흥
o 회사소개 : 신흥(대표 장두훈)은 40년 이상의 업력의 우븐 생산 및 유통업체로서 제직(구미), 염색 및 연구소(대구), 영업(서울), 상해법인(중국)으로 생산과 영업을 일원화했고, 자체 회사 로고인 MONOTEX를 브랜딩하여 미주, 유럽, 일본 등 글로벌 시장과 국내 시장에서 안정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교직물(N/C,T/C,NP/C), SHAPE MEMORY, MICRO PEACH SKIN, 스웨이드로서 자켓, 점퍼 등 겉감 소재를 주력으로 하여 최근의 시티 라이프스타일 컨셉에 맞추어 활동성이 좋은 스트레치, 따뜻한 느낌의 울라이크, 친환경 개념의 ECO FREINDLY 제품군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흡한속건, 환기/통기성, 재귀반사 프린트 및 COOL 프린트 등 기능성 섬유도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하고 있다.

송이실업
o 회사 소개 : 송이실업(대표 손황)은 현재 에어젯트(Air-Jet Loom) 제직 업체 중 가장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섬유를 전공한 전문경영인을 대표로 해 연구소와 생산현장에 이르기까지 섬유를 전공한 많은 인재를 갖추고 있으며, 생각하는 모든 것은 현실로 가능하다는 각오로 최고의 제품 생산과 새로운 신제품 창조를 위해 모든 임직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특수 잠재사와 합섬 스판 우븐 소재는 신축성과 드레이프성을 강조하며 해외 유명 명품 바이어들로부터 파트너의 지위를 인정받고 있다. 다양한 조직감 및 중량대의 폴리 스판 니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유럽, 미주에서 인지도가 높다. 4way 스트레치, 냉감, UV 차단, 항균 소취, 중공사(보온) 기능 등을 강조한 니트 소재 등도 선보인다.

예성텍스타일
o 회사 소개 : 예성텍스타일(대표 엄성일)은 국내 유일의 코트, 자켓, 팬츠, 아우터용 고급 면직물, 면교직물 관련 제품 및 면교직물 기능성 제품을 제조해 수출하는 업체이다. 코튼 100% 소재를 기본 베이스로 다양한 고급 면교직물의 후가공 및 기능성 제품들을 직접 제직, 염색, 후가공 생산해 유럽, 미주, 캐나다, 호주, 홍콩 시장의 고급 브랜드들에게 수출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예성텍스타일은 이번 전시회에 △COTTON 100% 우븐직물/CN,NC,CP,PC,NPC 교직물/COTTON 및 COTTON 교직물 SPANDEX, PREMIUM SUPMIA COTTON 제품 △MEMORY, MECHANICAL STRETCH, COTNA 소재 △COTTON BONDED MAC COAT 소재, 본딩 제품과 SYNTHETIC 본딩 △COTTON/COTTON 교직물에 기능성 라미네이팅 및 WAX 제품 등을 선보인다.

덕우실업
o 회사 소개 : 덕우실업(대표 이의열)은 1994년 10월 설립돼 ‘Wtex’라는 고유 브랜드로 국내외 섬유산업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다하고 있으며, 21세기 초일류 섬유 제조 기업으로 사랑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유럽, 중동, 동남아, 중국, 미주 등 세계시장을 무대로 폴리에스터 제품으로 고품질 및 고부가가치 제품개발에 매진하고 있으며 세계시장에서 연달아 호평을 받는 아이템을 다수 개발했다.
o 출품 아이템 : 용출형 해도원사를 사용 고난도 연사, 제직기술과 염가공 처리해 여성 의류 소재로 최초로 접목하여 패러다임을 바꾼 제품인 ‘SILOOK’, 실크보다 굵기가(실크 경우 40d급) 가는 20데니아 원사 및 사가공사의 고난도 연사기술과 고도의 준비 제직 가공 기술을 통한 제품인 ‘SILKIA’, 고수축/regular, 고점도/저점도, ptt/regular형 등의 Conjugate 방사법(side by side)에 의해 생산된 원사를 독자 사가공해 드라이 울 효과를 가진 신축성 직물 ‘ACEPOL’, 서로 다른 2종의 bimetal 구조의 소재를 이용해 수축 특성차에 의해 크림프(crimp) 구조가 발현되는 ‘WOOLON’ 등을 선보인다.

원창머티리얼
o 회사 소개 : 원창머티리얼(대표 채영백)은 1976년 설립 이후, 고부가가치산업인 섬유상품의 혁신적인 개발을 통해 세계 섬유시장에서의 선구자 및 리더가 되어 왔다. 현재, 2개의 관련 회사와 5곳의 해외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로 인한 세계적인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초경량 기능성 다운 아이템을 주력으로 베이직한 아이템부터 특수공정 기술이 적용된 각종 아이템을 선보인다. 기능성 다운프루프 제품의 AIRZENIN DRF, 친환경 제품의 RE GREEN+, 투습 방수 기능의 AQUA-S, 스트레치 패브릭 제품의 TECHNO STRETCH,  ATY, DTY, ITY 기술을 적용한 CASUAL 소재 등 다양한 제품군이 준비되어 있다.

위그코리아
o 회사 소개 : 위그코리아(대표 서성인)는 카멜레온 필름 제조에 관한 기술을 특화한 ‘루비올레(Luvviole)’ 소재와 전 세계 패션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감성과 기술이 결합된 새로운 개념의 ‘잔디자수(Lawn Embroidery)’를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루비올레’는 각기 다른 고밀도 반사 종합체의 층을 정밀하게 결합시켜 제품을 보는 각도와 베이스 색상, 그리고 환경에 따라 다양한 색상으로 구현된다. 자체 기술로 개발한 특수자수인 ‘잔디자수’는 측면에서 보았을 때 한올 한올 서 있는 입체적인 실의 형태가 잔디의 그 모습과 흡사하여 이름 붙여진 새로운 컨셉의 첨단 테크닉이다. 이들 제품은 의류, 가방, 신발, 액세서리, 텍스타일, 인테리어, 아트워크 등 다양한 분야에 사용된다.

텍스랜드앤넥스코
o 회사 소개 : 텍스랜드앤넥스코(대표 김일한)는 2000년 설립돼 모터사이클, 아웃도어, 스키, 보드복, 가방, 신발 등 여러 분야에 다양한 기능성 원단을 납품하고 있다. 산업용 슈퍼 섬유를 패션에 적용 가능한 제품으로 만든 선두 업체로서 국내보다 해외에서 제품의 개발성과 특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듀폰의 Comformax를 세계에서 유일하게 생산 및 공급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기능성 원단인 듀폰 KEVLAR, 인비스타 CORDURA를 비롯해 자체 기술로 개발한 고강력 원단 HITENA, AIRGUARD, AIRTENA, FADEX, HUMAX, 등을 선보인다. 자체 특화된 기술로 생산중인 고기능 보온재 DUPONT COMFORMAX 및 다양한 보온재 소재도 전시한다. 이들 제품은 모터사이클, 아웃도어, 스키, 보드복, 가방, 신발 등에 사용되고 있다.

영텍스타일
o 회사소개 : 영텍스타일(대표 윤은수)은 1986년 설립된 국내 최대 교직물 생산업체로서 세계 주요 지역에 글로벌 마케팅 네트워크를 이뤄 다양하고 경쟁력 있는 혁신 제품들을 수출하고 있다. 교직물부터 기능성 섬유 제품에 이르기까지 제직과 염색 및 후가공(신한산업). 봉제(영인터) 등 일괄공정으로 정비된 시스템을 중심으로 그룹 전체에서 1억5천만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금번 전시회에 출품하는 대표적인 신규 품목으로는 초경량 중공 소재 ‘LASKA-AERO’, 친환경 소재 ‘CELLAN’, 소취 기능성 소재 ‘DEONIA’ 나일론 고강력 직물 ‘DURABIC’, 멜란지 데님 룩 ‘DENLOOK’, 린넨 라이크 직물 ‘LINA’, NC 방적사를 응용한 새로운 질감과 내구성이 탁월한 ‘NYCOMA’,  나일론 마이크로를 사용한 경량 고밀도 직물 ‘FINA-PS’, 변형 수축 직물 ‘METAMO’, 나일론 박지 직물 ‘NYCRO’ 등이 있다.

우주글로벌
o 회사소개 : 수영복, 골프웨어, 사이클복, 요가복, 캠핑 기어 등 액티브 스포츠 웨어용 원단을 생산 수출하는 기능성 패브릭 전문 기업이다
o 출품 아이템 : 수영복은 물론, 고기능 탄성을 요구하는 사이클복 & 요가복, 퀵드라이, ANTI-ODOUR 기능성을 요구하는 ACTIVE-RUNNING WEAR용 트리코트 아이템,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완성한 신소재 PTT(SORONA), PP(폴리 프로필렌) 등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해원통상
o 회사 소개 : OUTDOOR 및 WORK WEAR, 고기능성 원단, 특수 유니폼(수술복, 간호사복등) 등의 차별화된 원단을 공급하며, 수출 1,000만불 돌파에 이어 차별화된 고기능성 소재 개발을 통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기업이다.
o 출품 아이템 : Nylon, Polyester, Mechanical Stretch, N/C Blended Fabric 등 화섬, 교직물 제품, 다양한 후가공 코팅제품 등을 선보인다.

서진텍스타일
o 회사 소개 : 서진텍스타일(주)(대표 김문탁)은 1993년 설립된 감성원단개발 전문업체로, 지난 25년간의 노력과 노하우들을 집중해 고압 가먼트 다잉 기술을 개발하였으며 현재 국내외 브랜드와 가먼트 다잉, 가먼트 다잉용/워싱용 원단 공급 등을 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Cotton의 감성을 잘 드러내는 면교직물, 커튼 룩 나일론&폴리에스터, 고시감과 분할감을 동시에 갖는 NP복합사 고축원단, 가먼트 다잉 및 웨이브 다잉 기술을 선보인다.
파카인터텍스
o 회사 소개 : 파카인터텍스(대표 박기호)는 2010년 설립 후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생산 인프라를 바탕으로 원가 ,제직, 염색, 후가공 등 일괄 생산 체계를 구축해 고객 니즈에 맞추어 다양한 원단을 공급하고 있다. 매년 해외 탑 브랜드로부터의 새로운 기술력 및 경쟁력을 갖춘 아이템의 개발 요청을 통해 거기에 맞는 고기능성 및 혁신적인 아이템 개발로 맞춤 대응을 하며 시장의 확대 및 다양성을 추구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기존 제품에 새롭고 다양한 후가공을 추가한 혁신적인 아이템과 새로운 원사 및 소재 사용을 통해 패션 소재의 다양성을 추구 할 수 있는 아이템과 리사이클 원사를 사용한 친환경적인 제품을 선보인다.

영풍필텍스
o 회사 소개 : 차별화한 제품 구성과 뛰어난 기술 개발력을 바탕으로 1994년 창업 이래 수백개의 소재를 개발해왔으며, 2007년 2월에는 국내 기업 최초로 세계 최대 섬유박람회 프리미에르비죵(Premiere Vision)에 참가함으로써, 국내의 섬유 경쟁력을 인정받는 교두보를 마련했다. 현재 국내외 다양한 전시회에 참가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투습방수 소재, 초경량 소재, 고강도 소재 등 다양한 고감성, 고기능성 소재를 전시한다.
루디아
o 회사 소개 : 1978년 창립 이후, 신 기계설비와, 자동화시스템을 통하여 신제품개발에서부터 준비, 제직, 염색, 가공에 이르기까지 상호 유기적인 생산체계와 철저한 품질관리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POLYESTER 직물, NYLON 직물, N/C, N/P등 교직물, MICRO직물 등을 선보인다.

에스엔티
o 회사 소개 : 차별화소재를 이용한 하이테크 고부가가치 원단을 제조하여 유럽을 비롯한 전세계에 수출을 하고 있으며, 자체 연구소를 통해 끊임없는 연구개발, 투자를 통해 국내외 유수의 바이어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Acetate/Rayon 복합 직편물, 사염 Memory, Polyester 직편물 등을 선보인다.

□ 고기능성 소재

코오롱 패션머티리얼(주)
o 회사 소개 : 코오롱패션머티리얼(대표 최석순)은 50여 년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 패션섬유소재 사업을 이끌어 온 글로벌 기업이다.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생산 인프라를 바탕으로 원사, 원단, 가공 일괄생산체제를 보유하고 있다. 그 중 원단본부는 나일론, 폴리에스터 원사 사업에서 첨단 염색/가공 기술을 갖춘 기능성 원단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아웃도어용 기능성 원단 부문에서는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인정받는 섬유소재 전문기업이다.
o 출품 아이템 : 기존의 나일론 및 폴리에스터 원단에 빈티지 가공, 주름가공 등 다양한 외관 가공을 통한 캐주얼 아이템에서부터 항균, 소취의 원사를 적용한 큐프러스(Qplus), 니트 원단을 활용한 패딩용 충전재 인슐레이션인 인히트(Inheat) 등이 전시된다. 고분자 폴리우레탄 적층 프린트 기법인 지오닉(GEONIC)과 친환경 폴리올레핀소재인 리올(REALL), 라이트닝조명 및 패션 마스크 등을 전시할 예정이다.

태광산업
o 회사 소개 : 1950년 이임용 회장의 창업 이래로 폴리에스테르 원사 및 나일론, 아크릴, 스판덱스 등의 화섬과 방적사 뿐만 아니라 트리코트 직물, 폴리에스터 직물 등 다양한 섬유제품 생산체계를 갖춰 서로 다른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업이다.
o 출품 아이템 : 면방적 차별화 제품인 ‘사이로필(Sirofil)’은 방적의 내추럴함과 장섬유의 다양한 기능성을 접목한 신개념 소재이다. 필링 및 터치감,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함과 동시에 접목하는 필라멘트 기능에 따라 다양한 기능성 방적사 접목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남녀 캐주얼 및 이너웨어, 기능성 스포츠웨어 등 방적과 화섬시장의 모든 제품에 적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면항균사, 친환경 염색공정을 통한 후염 멜란지사 등을 전시한다.

한일합섬
o 회사 소개 : 한일합섬(대표 백의현)은 3대 화학섬유 중 하나인 아크릴 섬유를 국내 최초로 생산하기 시작해 해외 수출의 길을 열었으며, 단일기업으로는 국내 최초로 1억불 수출탑을 수상했다. 아크릴 섬유의 방적, 염색 뿐 아니라 도전성 및 항균 기능, 난연 기능을 갖춘 다양한 특수사를 개발하고, 스판본드(부직포) 산업에도 진출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섬유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국내 최초이자 최고의 품질을 갖춘 아크릴 섬유 ‘HANILON’, 구리와 아크릴을 이온결합해 전자파 차폐 및 정전기 방지 기능이 뛰어난 ‘ELEX’, 합리적인 가격과 염색성을 갖춘 도전성 원사 ‘Voltlon’, 100회 세탁에도 항균기능이 반영구적으로 발휘되는 ‘HANILON AB+’, 난연 및 항균기능을 갖춘 ‘SHIELDPIA’ 등을 선보인다.

텍스랜드앤넥스코
o 회사 소개 : 텍스랜드앤넥스코(대표 김일한)는 지난 십수년간 고기능성 섬유 개발 및 생산에 집중해왔으며 특히 모터싸이클(M/C Wear),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등으로 유명하다. 또한, 부직포 충전재(기능성 충전재,다기능 안감,극한 환경을 위한 단열소재)와 아라미드섬유를 이용한 PPE(개인보호장비)로 생산품목을 확장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기능성 원단인 듀폰 KEVLAR, 인비스타 CORDURA를 비롯해 자체 기술로 개발한 고강력 원단 HITENA, AIRGUARD, AIRTENA, FADEX, HUMAX, REISSA 등을 선보인다. 자체 특화된 기술로 생산중인 고기능 보온재 DUPONT COMFORMAX 및 다양한 보온재 소재도 전시한다. 이들 제품은 모터사이클, 아웃도어, 스키, 보드복, 가방, 신발 등에 사용되고 있다.

와텍
o 회사 소개 : 와텍(대표 이근영)은 2002년 설립. 트리코트 니트(Tricot Knit) 전문 제조업체로 화성에 공장을 두고 있으며, 독자적인 원천기술을 통해 스고이(SUGOI), 펄이즈미(pearl izumi), 오들로(Odlo) 등 유명 브랜드에 공급하는 등 해외에서도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사이클, 골프 등 스포츠웨어, 아웃도어용 기능성 원단과 은사, 도전사를 이용해 항균기능이 우수하고 대전방지가 가능한 산자용 원단 등을 바이어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영보월드와이드
o 회사 소개 : 영보월드와이드(대표 김승영)는 고급 안감과 기능성 소재를 포함한 다양한 겉감 원단을 생산하고 있다. 2003년 설립 이후 서울의 본사와 미국의 뉴욕, 중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를 파악하고 각 지역 시장에서 필요로 하는 기능성 제품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무봉제 SEAMLESS DOWNPROOF 원단인 ARCTUBE, 양면 자카드 조직으로 섬세한 TEXTURE 구현이 가능한 AIRGUARD 등을 선보인다. 또한, 온도, 물, 자외선 등에 반응하여 컬러 및 패턴이 바뀌는 원단 등을 선보인다.

(주)스포릭
o 회사 소개 : (주)스포릭(대표 서재철)은 1999년 설립된 나일론 & 폴리, 폴리프로필렌 등 아웃도어에 사용되는 기능성 섬유와 패션을 가미한 섬유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회사이다.
o 출품 아이템 : 나일론 & 폴리, 기능성 섬유, 스판덱스, 프린트, 폴리프로필렌(기능성 친환경 섬유) 등을 선보인다. 이들 제품은 자체 개발팀을 두고 바이어의 컨셉에 맞게 개발함으로써 국내외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주)신흥
o 회사소개 : 신흥(대표 장두훈)은 40년 이상의 업력의 우븐 생산 및 유통업체로서 제직(구미), 염색 및 연구소(대구), 영업(서울), 상해법인(중국)으로 생산과 영업을 일원화했고, 자체 회사 로고인 MONOTEX를 브랜딩하여 미주, 유럽, 터키, 일본 등 글로벌 시장과 국내 시장에서 안정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프리미에르 비죵(파리) 등 국제 섬유박람회에 참가해 기술력을 널리 알리고 있으며, 의류용 섬유 중심에서 점차 산업용 섬유 기업으로 변모하고 있다. 최근 Oeko-tex 인증을 획득하고 Blue Sign 인증획득을 준비하는 등 친환경 생산에 앞장서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교직물(N/C,T/C,NP/C), SHAPE MEMORY, MICRO PEACH SKIN, 스웨이드로서 자켓, 점퍼 등 겉감 소재를 주력으로 하여 최근의 시티 라이프스타일 컨셉에 맞추어 활동성이 좋은 스트레치, 따뜻한 느낌의 울라이크, 친환경 개념의 ECO FREINDLY 제품군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흡한속건, 환기/통기성, 재귀반사 프린트 및 COOL 프린트 등 기능성 섬유도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하고 있다.

원창머티리얼(주)
o 회사 소개 : 원창머티리얼(대표 채영백)은 1976년 설립 이후, 고부가가치산업인 섬유상품의 혁신적인 개발을 통해 세계 섬유시장에서의 선구자 및 리더가 되어 왔다. 현재, 2개의 관련 회사와 5곳의 해외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로 인한 세계적인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섬유분야 전반에 걸친 숙련된 기술자들과 연구진들에 의해 높은 질의 상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2014년부터 염색 및 후가공 설비를 갖춘 국내 유일의 버티컬 섬유소재 전문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고취했다. 현재 아웃도어, 스포츠, 남성복, 여성복 등 패션 전반에 걸친 시장을 타겟으로 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초경량 기능성 다운 아이템을 주력으로 베이직한 아이템부터 특수공정 기술이 적용된 각종 아이템을 선보인다. 기능성 다운프루프 제품의 AIRZENIN DRF, 친환경 제품의 RE GREEN+, 투습 방수 기능의 AQUA-S, 스트레치 패브릭 제품의 TECHNO STRETCH,  ATY, DTY, ITY 기술을 적용한 CASUAL 소재 등 다양한 제품군이 준비되어 있다.

서진텍스타일(주)
o 회사 소개 : 서진텍스타일(주)(대표 김문탁)은 1993년 설립된 감성원단개발 전문업체로, 지난 25년간의 노력과 노하우들을 집중해 고압 가먼트 다잉 기술을 개발하였으며 현재 국내외 브랜드와 가먼트 다잉, 가먼트 다잉용/워싱용 원단 공급 등을 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Cotton의 감성을 잘 드러내는 면교직물, 커튼 룩 나일론&폴리에스터, 고시감과 분할감을 동시에 갖는 NP복합사 고축원단, 가먼트 다잉 및 웨이브 다잉 기술을 선보인다.

(주)덕우실업
o 회사 소개 : 덕우실업(대표 이의열)은 1994년 10월 설립돼 ‘Wtex’라는 고유 브랜드로 국내외 섬유산업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다하고 있으며, 21세기 초일류 섬유 제조 기업으로 사랑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유럽, 중동, 동남아, 중국, 미주 등 세계시장을 무대로 폴리에스터 제품으로 고품질 및 고부가가치 제품개발에 매진한 결과 섬유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을 비롯해 세계시장에서 연달아 호평을 받는 아이템을 다수 개발했다.
o 출품 아이템 : 용출형 해도원사를 사용 고난도 연사, 제직기술과 염가공 처리해 여성 의류 소재로 최초로 접목하여 패러다임을 바꾼 제품인 ‘SILOOK’, 실크보다 굵기가(실크 경우 40d급) 가는 20데니아 원사 및 사가공사의 고난도 연사기술과 고도의 준비 제직 가공 기술을 통한 제품인 ‘SILKIA’, 고수축/regular, 고점도/저점도, ptt/regular형 등의 Conjugate 방사법(side by side)에 의해 생산된 원사를 독자 사가공해 드라이 울 효과를 가진 신축성 직물 ‘ACEPOL’, 서로 다른 2종의 bimetal 구조의 소재를 이용해 수축 특성차에 의해 크림프(crimp) 구조가 발현되는 ‘WOOLON’ 등을 선보인다.

경영TEX
o 회사 소개 : 경영TEX(대표 이명규)는 교직물, 스판직물, 마이크로 직물 등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업체로서 원사에서 제직, 가공까지 모든 공정을 관리 진행하며 생지 및 가공지를 공급하고 있다. N/C, P/C, R/C, N/C SPAN, N/NC SPAN, P/C SPAN, R/C SPAN, NYLON SPAN, POLY SPAN, MEMORY, POLY MICRO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성복, 남성복, 캐주얼, 스포츠웨어 소재를 주력으로 생산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부드러운 터치와 피치감으로 여성복, 남성복, 캐주얼 등 여러 분야에 기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N/C, P/C 원단과 청정 자연의 대나무를 원료로 하여 부드러운 촉감, 뛰어난 흡한속건, 정전기방지, 자체 항균성, UV 차단 등의 효과를 띠는 대나무(BAMBOO) 원단, 등산복, 스포츠웨어로 많이 사용하는 사방스판 원단 등을 선보인다.
조은텍스타일즈
o 회사 소개 : 조은텍스타일즈(대표 김태우)는 하이 엔드(High-End) 제품에 사용되는 고급 원단을 제조하고 있다. 면, 마이크로 모달, 텐셀, 레이온, 폴리에스테르 소재 및 기타 혼방 원사를 다양하게 활용해 부드러운 촉감의 최고급 고밀도 원단 생산 및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흡한속건(Fast Dry) 기능성 원사를 사용하여 다양한 조직을 활용하여 편직할 수 있는 니트소재 원단 등을 소개한다

엠셀
o 회사 소개 : 엠셀(대표 지승현)은 세라믹코팅 및 표면처리기술을 기반으로 탄소나노튜브코팅 스마트섬유인 HEAT-S를 개발했다. 센서, 발열, 변색 등의 다양한 기능 중 가장 시장에 빠르게 적용할 수 있는 원적외선 전기발열섬유를 운동복에 적용해 운동 시 다이어트 및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였으며. 최근에는 발열안대, 반려동물 발열의복, 발열장갑, 발열조끼 등 발열코팅섬유를 활용한 제품을 기획 중에 있다.
o 출품 아이템 : 나노탄소소재를 코팅한 원적외선 방출률 90% 이상의 섬유를 통해 혈액순환, 면역력 증진 등 다양한 건강관리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발열레깅스 ‘힛츠(HEAT-S)’와 쇼츠 버전의 ‘미니힛츠(MINI HEAT-S)’, 발열안대 등을 선보인다.

예성텍스타일
o 회사 소개 : 예성텍스타일(대표 엄성일)은 국내 유일의 코트, 자켓, 팬츠, 아우터용 고급 면직물, 면교직물 관련 제품 및 면교직물 기능성 제품을 제조해 수출하는 업체이다. 코튼 100% 소재를 기본 베이스로 다양한 고급 면교직물의 후가공 및 기능성 제품들을 직접 제직, 염색, 후가공 생산해 유럽, 미주, 캐나다, 호주, 홍콩 시장의 고급 브랜드들에게 수출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COTTON 100% 우븐직물 / CN ,NC ,CP,PC,NPC 교직물 / COTTON 및 COTTON 교직물 SPANDEX, PREMIUM SUPMIA COTTON 제품 △COTTON BONDED MAC COAT 소재 및 다양한 본딩제품 △MEMORY, MECHANICAL STRETCH, COTNA 소재 △COTTON BONDED MAC COAT 소재 및 다양한 본딩 제품과 SYNTHETIC 본딩 △COTTON /COTTON 교직물에 기능성 라미네이팅 및 WAX 제품 등을 선보인다.

히트맥스코리아
o 회사 소개 : 히트맥스는 캐나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기능성 보온재 및 기술 전문업체로, 히트맥스코리아(대표 박진태)를 비롯해 중국 등지에 글로벌 영업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업계 최고 수준의 다양한 제품 및 기술 포트폴리오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히트맥스의 특허 출원 기술로 구성된 iDown 기술(다운 어패럴 및 침구에 적용)과 WATA 및 DRI-CAVE 기술(스키웨어 등의 기능성 의류, 신발, 장갑, 슬리핑백, 침구류 등에 적용) 등 기존 시장에 존재하지 않았던 혁신적인 기술들을 개발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특허 출원된 iDown 기술 데모 시연 및 다양한 의류 샘플들(다운 냄새 방지 및 절감 효과, 다운이 새는 현상 방지 등 매우 다양하고 혁신적인 기능들 구현)과 히트맥스의 기능성 보온재 제품들(기능성 스키웨어, 겨울용 신발, 장갑, 슬리핑백, 침구류 등에 적용되며 업계 최고 수준의 보온기능 및 방풍, 방수, 발수, 항균, 투습, 통기 등의 혁신적인 부가 기능 구현 데모 시연)을 선보인다.

□ 친환경 소재

렌징코리아
o 회사 소개 : 렌징은 셀룰로오스 섬유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로서 오스트리아에 본사가 있으며, 주요 시장에 생산 시설을 갖추고, 글로벌한 마케팅과 판매 네트워크를 이루고 있다. 렌징은 고품질의 식물성 셀룰로오스 섬유를 텍스타일 뿐 아니라 부직포 업계에도 공급하고 있으며, 펄프 부터 고급 셀룰로오스 섬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품목을 갖추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텐셀®로 된 원단 및 여성복, 남성복, 데님, 이너웨어, 홈인테리어 제품 등을 선보인다. 렌징과 울마크컴퍼니는 업무 협력 협정을 체결하고 텐셀과 메리노울(Merino Wool)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 혼방 섬유를 통해 새로운 차원의 고급 소재와 액티브웨어용 소재로 활용될 수 있다.

(주)케이준컴퍼니
o 회사 소개 : (주)케이준컴퍼니(대표 강성문)는 2005년 국내 최초로 오가닉 코튼 전문 회사를 표방하며 설립됐다. 친환경 섬유인 오가닉 코튼 제조의 전문화를 통해 국내외 시장을 개척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섬유의 제조 전 과정에 대해 국제 유기섬유 인증인 GOTS, OCS 인증을 획득하여 그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제조하는 의류 제품에 대해 국제 윤리적, 사회적 인증인 FAIR CHOICE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윤리적 제품에 대한 공신력을 확보했다.
o 출품 아이템 : 오가닉 코튼 원단을 비롯한 다양한 셀룰로오스계 섬유를 함께 선보이며, 제조 전 공정에 대해 GOTS 등 국제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한원물산
o 회사 소개 : 한원물산(대표 정우한)은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한지(韓紙)를 기반으로 한 식물성 가죽 ‘하운지’를 개발하고, 2014년 친환경소재의 대중화를 목표로 회사를 설립했다. ‘하운지(HAUNJI)’는 천연 원단에 한지를 접합한 후 침투방식의 코팅방법으로 한지의 항균력, 보온성, 방습, 방풍 등의 기능을 보존하면서 산업자재, 가방, 의류 등에 활용하며 가죽을 대체할 수 있는 신소재 분야를 개척했다. 또한, 대량생산 시스템(ROLL 생산)을 구축해 상품화에 성공했고, 인간에게 유익한 소재, 인류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하운지’로 제작해 판매되고 있는 가방, 의류와 다양한 기능의 아이템을 전시한다. 기존의 ‘하운지’는 산업자재, 가방, 잡화 등의 원단으로 활용되어 왔지만, 2018년 7월 뉴욕 텍스월드 전시회에서 여성용 재킷, 남성용 야구점퍼를 전시함으로써 새로운 원단의 활용범위를 확장했고, 새로운 소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의류용 원단은 한지 고유의 가벼움과 따뜻함, 방습과 방풍의 기능성 때문에 다양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이번 전시회에서 처음으로 전시된다.

백윤통상
o 회사 소개 : 백윤통상(대표 백승일)은 지난 2008년 설립 이래 S/S 시즌용 린넨, 라미 소재 아이템과 F/W 시즌용 울 소재 원단을 전문으로 개발 및 생산해 왔다. 국내외 섬유시장의 트렌드 변화에 따른 고객의 니즈에 적합한 패턴과 신소재 연구, 개발을 통한 다양한 아이템 제공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 왔다. 특히 린넨과 라미 소재 원단은 세련된 패턴과 색상으로 동종 업계를 리드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Tencel, Linen, 100% Ramie Linen, Yarn Dyed Fabric, Linen Rayon Cotton, Wool Fabric, Wool, Poly Knitting, TR Two Way Span 등을 선보인다. 이들 제품은 여성복, 캐주얼, 원피스 등에 주로 사용된다.

디티아이 인터네셔널
o 회사 소개 : 디티아이인터네셔널(대표 고광석)은 대표이사가 효성, 듀폰 등에서 약 25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첨단 섬유 회사인 솔베이의 이마나, 엠니 소울 에코를 비롯해 인비스타의 탁텔, 써플렉스 등 최고급 나일론 원사를 수입 판매하는 국내 기능성 소재 시장의 선도적인 기업이다.
o 출품 아이템 : 세계 최초의 자연친화적인 생분해 섬유인 ‘엠니 소울 에코(Amni Soul Eco)’를 선보인다. ‘엠니 소울 에코’는 글로벌 기업인 솔베이에서 생산되는 N66 소재로 원사에 자연친화적인 물질을 첨가해 기존 화학섬유의 가장 큰 문제였던 섬유폐기물 잔류문제를 해결했다. 사용 후 버려진 섬유폐기물은 3~5년이면 분해되어 자연으로 돌아가는 특징이 있다. 또한 부드러운 촉감과 우수한 흡습성 및 통기성, 손쉬운 세탁법에 재활용까지 가능해 언더웨어, 아웃도어, 각종 기능성웨어, 공공부분 등 다양한 섬유제품에 활용이 가능하다.

인투잇
o 회사 소개 : 인투잇(대표 홍경래)은 1999년 창립 이래 오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천연 고급 패션섬유소재 사업을 유지해온 회사이다. 국내 최고의 생산 인프라를 갖춘 협력업체와 네트워크가 구축되어 고객과 생산업체와의 메신저로서 차별화된 역할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 고급 맞춤복 업체와 협업을 시작으로 차별화된 친환경 소재를 가지고 국내외 개성 있는 브랜드들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하며 그 영향력을 더욱 넓혀 가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캐시미어, 실크, 밍크 등을 선보인다. 특히 섬유의 왕자로 불리는 캐시미어는 최고급 원료와 숙련된 가공기술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게 소량 다품종 생산이 가능하다. 추동 제품 중 최근 개발한 cashmre/silk top dyed는 최고급 아우터용으로 고급 브랜드에 공급하고 있다.

에스코트21(베사니)
o 회사 소개 : 베사니(BESANI S.R.L)는 1969년 설립된 이탈리아 니트 전문 업체로 원사부터 편직, 가공까지 직접 관리하며 면, 실크, 린넨, 울 등의 천연섬유를 생산하고 있다. 고품질 편물 생산을 목표로 최고급 원사인 이집트 기자면을 사용해 실키 외관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촉감을 경험할 수 있다. 매년 업그레이드 되는 컬러감과 감각적인 패턴물이 강점으로 한국,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영국, 일본, 싱가포르 등지에 해외 에이전트를 보유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명품 T-shirt 시장진출을 위해 이집트 최고급 기자면, silk, linen 등을 사용한 T-shirt 원단 등을 선보인다.

나린아토
o 회사 소개 : 나린아토(대표 김호원)는 패션잡화 전문 유통업체로서 에코-프렌들리(Eco-friendly) 소재인 천연 코르크 원단을 수입해 핸드백, 지갑 및 코르크관련 액세서리를 제조, 판매하고 있다. 엠보싱, 레이저마킹, 전사 및 디지털 프린팅, 특수 컬러 염색 기법에 있어 단연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이태리 VILLANI LEONELLO SNC와 국내 독점 수입 계약을 체결했으며, 지속적인 R&D 과정을 통해 다양한 상품화와 신선한 반향을 일으키는데 성공했다.
o 출품 아이템 : 내추럴 코르크를 기본으로 패턴과 엠보싱 처리된 패션 코르크 및 고도의 기술을 요하는 레이저 커팅 코르크 원단 등을 선보인다. 코르크를 활용한 가방, 신발 및 패션 액세서리와 반려견 용품, 쿠션, 컵 홀더 등 우리 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리빙 아이템도 함께 전시해 코르크의 무한한 세계를 접할 수 있는 새로운 장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레가씨
o 회사 소개 : 지레가씨는 여성 의류 원단 전문 생산업체이다.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 흐름에 맞는 신제품을 꾸준히 개발,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친환경적 제품 생산과 품질 관리로 네덜란드 컨트롤유니온으로부터 국제 친환경 인증마크인 GRS(Global Recycled Standard)를 받았다. 주력 시장은 미주와 유럽으로, 최근 동남아 시장의 새로운 판로를 개척해 나가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기본 아이템인 100% 폴리에스터 원단은 초기 탄성률, 회복률이 우수하며 열가소성, 황변, 일광에 강한 원단으로 구김이 잘 생기지 않아 다림질할 필요가 없고 내구성이 강하다. 여성용 원피스, 블라우스, 재킷, 정장, 바지 등의 용도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리사이클 폴리에스터로 만든 제품은 동일 제품에 비해 훨씬 우수하며 원단, 페트병 등을 재활용함으로써 과다한 이산화탄소 발생을 줄일 뿐만 아니라 석유에너지 사용 또한 절감할 수 있어 환경과 미래를 동시에 생각하는 친환경 원단이다.

그루텍스
o 회사 소개 : 그루텍스(대표 이선용)는 고기능성 신소재 개발업체로 국내 아웃도어 및 스포츠 시장에서 20년 넘게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물 없이 이산화탄소만 사용해 그에 맞는 특별한 기술로 섬유를 염색하는 ‘드라이다이’ 기술을 선보이며, 이는 많은 양의 물이 필요하지 않고 시간 또한 기존 염색방법의 1/2로 줄어 에너지를 크게 절약할 수 있다.

□ 후가공

백산자카드
o 회사 소개 : 백산자카드(대표 이정근)는 1993년 창업 이래 여성의류패션용 자카드 직물을 전문으로 생산 판매해 온 회사이다. 자카드 직물의 특성을 살려 차별화된 디자인과 소재 개발, 그리고 패션 트렌드에 맞는 제품 개발에 지속적인 투자를 해오고 있다. 또한 꾸준한 해외 시장 개척을 통해 미국, 유럽, 중동 등 다양한 지역으로 수출 라인을 확보, 자카드 시장에서 영향력을 넓혀 가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클립(Clip) 자카드, T/C, T/R, N/P, 교직물, 스판덱스 자카드 등 다양한 혼용율의 아이템과 의장등록된 패턴, 후가공(프린트, Foil, Embo 등)을 통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인다. 이들 제품은 여성복, 남성복, 가방, 신발 등에 사용된다.

태화플리츠
o 회사 소개 : 태화플리츠(대표 김병복)는 약 20년 동안 기업을 운영해오면서 쌓인 특수 주름가공에 대한 풍부한 노하우와 경험, 기술 등을 보유하고 있다. 여성 대표가 가진 남다른 디자인 감각으로 원단 컬러와 주름 디자인의 조화를 통해 모던함과 우아함, 세련미 등을 극대화 하고 있다. 수많은 오더를 수행해 오면서 겪은 시행착오로 인해 바이어의 오더에 부합하는 높은 완성도를 가진 제품을 자랑한다.
o 출품 아이템 : 다양한 특수 주름가공 원단을 선보인다. 특수 주름이란 염색을 마친 단계의 직물에 기계 또는 수제 공정을 거쳐 다양한 주름 패턴을 잡는 기술이다. 태화플리츠는 70가지가 넘는 주름 패턴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특수 주름 기술은 여러 가지 섬유기술과 접목, 새로운 아이템을 개발 할 수 있다.

대광텍스타일
o 회사 소개 : ㈜대광텍스타일은 섬유제직 및 ATY 사가공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이다. 특히 신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는 섬유, 생산제직, ATY 사가공, 염색가공 전문업체로서 제직 생산 주 ITEM은 OUTDOOR, SPORTS, HIKING, CASUAL 제품을 주력으로 NYLON 및 POLYESTER 20Denior, 초극세사 HIGH-MULTI DTY, HIGH DENSITY& HIGH-MULTI DTY 제품 및 ATY 사가공 제품을 생산하며, 특히 당사에서 최근 개발한 제품(가공사 SLUB.SPAN)은 단독으로 생산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바람막이 점퍼, 여성 INNER, CASUAL WEAR, GOLF-WEAR SPORTS OUTDOOR용도로 특수 MICRO 원사 및 원단, 화섬사를 가공하여 WOOL-COTTON LIKE와 TWO-TONE COLOR로 기능성 및 이펙트 ATY(AIR TEXTURED YARN) 합성섬유로 면직물과 같은 제품을 생산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 부자재

위그코리아
o 회사 소개 : 위그코리아(대표 서성인)는 카멜레온 필름 제조에 관한 기술을 특화한 ‘루비올레(Luvviole)’ 소재와 전 세계 패션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감성과 기술이 결합된 새로운 개념의 ‘잔디자수(Lawn Embroidery)’를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루비올레’는 각기 다른 고밀도 반사 종합체의 층을 정밀하게 결합시켜 제품을 보는 각도와 베이스 색상, 그리고 환경에 따라 다양한 색상으로 구현 된다. 자체 기술로 개발한 특수자수인 ‘잔디자수’는 측면에서 보았을 때 한올 한올 서 있는 입체적인 실의 형태가 잔디의 그 모습과 흡사하여 이름 붙여진 새로운 컨셉의 첨단 테크닉이다. 이들 제품은 의류, 가방, 신발, 액세서리, 텍스타일, 인테리어, 아트워크 등 다양한 분야에 사용된다.

실론
o 회사 소개 : 실론(대표 차진섭)은 2002년 설립 이후 변화하는 봉제 환경에 적합한 방수용 심실링 테이프(Seam sealing Tape) 및 다용도 접착 필름 생산과 개발에 힘써오고 있다. 특히, 2007년 아직 국내에서는 생소하던 친환경 제품 및 친환경 팩토리를 준비하며, OEKO-TEX, BLUESIGN을 2011년에 모두 인증 받으며, 동종업계에서 아시아 최초 친환경 부자재 제품으로 자리 매김하였고, 나이키, 아디다스와 같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공식 부자재 업체로 지정되는 등 그 활동 범위를 전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기능성을 뛰어 넘어 또 하나의 패션 소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 패턴, 원단을 적용한 심실링 테이프(Seam sealing Tape), 외장형 필름(Deco film), 열가소성 접착필름(Adhesive film) 외에 항균, 고신축, High-Breathable 등의 신소재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리플렉스
o 회사 소개 : 스타리플렉스(대표 김홍희)는 마이크로프리즘 재귀반사와 반사전사 제품을 제조 및 가공하고 있다. 국내 경찰 다기능 조끼 반사테이프, 반사라벨, 해외 경찰 유니폼 규격(ISO20471)에 부합하는 반사테이프 등을 공급하고 있다. 유명 스포츠 브랜드인 ‘마모트’, ‘파타고니아’, ‘이벤트’ 등에도 반사전사 라벨 등을 납품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ISO20471에 부합하는 마이크로프리즘 반사테이프, 해외 경찰 유니폼에 사용되는 반사테이프 및 전사라벨 등을 선보인다. 내마모성 및 저온굴곡성이 우수한 TPU 소재의 경량화된 반사테이프 등이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창명씨앤지
o 회사 소개 : 창명씨앤지(대표 박창덕)는 1990년 설립 이래 글로벌 의류 브랜드를 주 대상으로 스포츠 & 레저 의류, 가방, 모자, 용품 등에 활용 가능한 다양한 엘라스토머(Elastomer) 계열의 소재를 주력으로 생산하고 있다. 특히 20년 이상 전문 R&D팀 운용을 통해 해외 현지에 100% 자체 CNC/CAM/CAD 등 스포츠 아웃도어 레저 분야에 적용 가능한 특화된 자동/반자동 생산 설비를 완비, 글로벌 기업의 다양하고 디테일한 요청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기본적으로 2D/3D 로고 와펜(라벨), 지퍼풀러, 소매 커프스용 등 다양한 소재의 벨크로 제품을 제안한다. 이들 제품은 내구성 및 내열성이 뛰어나고 고탄력성을 지닌 재질로 촉감이 부드러운 엘라스토머 계열의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소재를 활용해 냄새가 없고 재활용이 가능하다. 천연 및 기능성 소재를 비롯해 다양한 컬러 효과를 낼 수 있는 메탈릭 와펜 등도 선보인다.

SAB코리아  
o 회사 소개 : SAB는 1976년 설립 이래 40년 간 의류 액세서리 비즈니스를 이끌어온 글로벌 기업이다. 40년의 트림(Trim) 비즈니스에서 축적된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메탈, 코일, 플라스틱, 방수, 콘실 등 모든 종류의 지퍼 및 폴리 버튼, 메탈 버튼, 스냅 등을 일괄 공정으로 모두 자체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세계 유수의 톱 브랜드의 서플라이어 리스트에 등록되어 있다.
o 출품 아이템 : 모든 종류의 지퍼와 스냅, 버튼 등 의류, 가방, 신발용 부자재를 선보인다. 이들 제품은 미주 CPSIA, 유럽 Oeko-tex Standard 100 class-1 및 BS3084 등 국제 기준에서 정한 환경 규제 물질에 대한 철저한 관리를 통해 생산되고 있다.

지오플렉스(지오라이트루미안)
o 회사 소개 : 지오플렉스(대표 최상석)는 38년의 노하우를 통해 제품의 탁월한 성능과 고객과 높은 신뢰감으로 국내외 반사 부자재, 열전사 필름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다. 다양한 자재를 직접 생산하고, 뛰어난 가공 기술로 완벽한 제품을 고객에게 납품 할 수 있으며, 원․부자재 및 완제품을 지오라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는 one-stop 쇼핑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o 출품 아이템 : 산업현장에서 사용되는 작업복에 안전을 목적으로 재봉하여 부착하는 제품과 패션 의류나 신발 등에 사용되는 ‘반사원단’, 반사기능을 가진 필름에 핫멜트를 부착하여 열프레스기로 원단에 부착을 할 수 있는 ‘반사필름’, 레이저 컷팅이나 PLOTTER 컷팅을 사용하여 다양한 곳에 부착이 가능한 ‘열전사필름’ 등을 출품한다.

□ 프린트, 섬유기계, DTP, 기타

시마세이키코리아
o 회사 소개 : SHIMA SEIKI (www.shimaseiki.com ) 는 횡편기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이다. 니트 분야에 있어서 현재까지 SDS-ONE 버추얼 샘플의 큰 성공을 기초로 하여, 모든 패션 산업에 걸쳐 탄탄한 기술을 제공하고 있으며 패션 산업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o 출품 아이템 : 텍스타일 시뮬레이션 소프트를 탑재한 디자인 시스템 SDS-ONE APEX3와 WHOLEGARMENT 기계를 선보인다. SDS-ONE APEX3는 기획 단계에서 미리 원단을 컴퓨터로 구현해볼 수 있는 버추얼 샘플링(Virtual Sampling)이라는 기술과 사진을 토대로 완제품화 할 수 있는 맵핑(Mapping)이라는 기술을 보유해 샘플링을 줄일 수 있고, 정확한 디자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WHOLEGARMENT 기계는 횡편기의 기술을 특화시켜 봉제가 필요 없는, 기계에서 옷 한 벌을 통째로 편성한다.

위더스앤프리모
o 회사 소개 : 위더스앤프리모(대표 김준성, 이창연)는 이탈리아, 일본 등 섬유 선진국 시장의 다양한 아이템 개발과 수출을 통한 노하우를 국내 시장에 접목, 세계적 트렌드 변화에 뒤쳐지지 않는 국내 소재 개발에 포커스를 맞추어 브랜드 업체에 소개해온 2010년 설립된 젊은 기업이다.
o 출품 아이템 : FD(FULL DULL) 기반의 선염/후염 WOVEN FABRIC, SKIN-FRIENDLY 2-LAYER FABRIC, MELANGED PRINT FABRIC, ELASTIC STRETCH FABRIC 등을 선보인다. 이들 제품은 캐주얼과 포멀 웨어의 점퍼, 재킷, 코트, 팬츠 등에 사용된다.

디젠
o 회사 소개 : ㈜디젠은 Design Technology 전문 기업으로서, stylish하고 독창적인 제품을 creative 하고자 하는 제조회사들이 필요로 하는 산업용 디지털 인쇄기와 이에 필요한 application 개발에 현재 전념하고 있다. 한국 유일, 세계 제일의 기술에 의한 디지털 날염기, 디지털 프린터의 개발과 이 분야 핵심 기술인 Color Management System 분야에서도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을 배경으로 디젠은 지식경제부로부터 세계 일류화 상품 생산회사, ATC(우수 제조 기술 연구센터) 로 지정받고 1000만불 수출탑수상에 이어 대한민국 정부로부터 기술혁신 유공을 인정받아 당사 이길헌대표는 산업포장을 수상하였다.
o 출품 아이템 : 디지털 날염기, 디지털 전사기, 홈텍스타일 전용 프린터를 비롯한 다양한 DTP기계를 소개한다.

니카코리아
o 회사 소개 : 니카코리아는 업계를 Lead하는 선구적인 섬유가공용 약제를 개발하며, 섬유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염색 가공업체의 품질향상 및 생산성 개선에 노력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오일링제, 정련세정제를 포함한 섬유화학제품, 유기불소화학, 정밀․특수화학, 제지․펄프화학 제품을 전시한다.

스타일캐드코리아
o 회사 소개 : 1997년부터 코스닥 상장 업체인 가드택의 한 본부로 어패럴캐드 프로그램을 판매하다가 사업의 집중과 활성화를 위해 새로운 프로그램인 스타일캐드를 런칭하면서 2006년 스타일캐드코리아(대표 황원준)라는 별도 법인을 설립했다. 스타일캐드코리아는 어패럴 부분에 풍부한 경험과 실력을 지녔고 국내는 물론 동남아에 수출을 하고 있는 우수한 중소기업이다
o 출품 아이템 : 스타일캐드(2D Program)는 다른 어패럴 프로그램보다 20% 이상 생산성이 높고, 쉽게 배울 수 있으며, 사용이 편리하다. 또한, 작업 과정이 수작업과 비슷한데 반해 수작업의 번거로움을 없앴고, 특화된 캐드나 프로그램들과 호환이 잘되면서도 완성도가 뛰어나다는 것 등으로 고객들로부터 인정받는 제품이다. 특히, 전 세계적인 3D 프로그램의 선두주자인 V-stitcher와 같이 디자인에 특화된 LOTTA 등을 함께 선보인다.

유스하이텍
o 회사 소개 : 유스하이텍(대표 진태근)은 1991년 유카 캐드 시스템(YUKA CAD SYSTEM)의 국내 소개를 시작으로 총 1,000여개 업체의 자동화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또한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제품을 업계와 같이 직접 개발해 현장에서 쉽고 정확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도식화 제작부터 생산 시스템까지 전 공정의 중요한 작업을 지원하며, 중요 데이터들을 통합 관리해 기업의 자산을 보호하고 이익을 증대 시키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도식화(Sketch), 전자작업사양서(Apparelbase Techpack), 패턴제작(YUKA CAD), 자동마카(Autonest), 자동재단기(CAM), 생산관리시스템(APS), 3D 샘플 제작 및 디자인 개발(CLO3D) 솔루션을 선보인다. 이들 솔루션은 제품 기획부터 디자인, 제작, 생산, 판매 및 마케팅에 이르는 전 과정의 모든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관리 할 수 있다. 기업은 통합적 관리를 통해 각 공정에서의 철저한 정보 관리가 가능하고, 정보의 실시간 공유를 통해 신속한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옵티텍코리아
o 회사 소개 : 옵티텍스 2D와 3D(의복, 가방, 카시트 가상 착의)프로그램 총판 및 교육, CAM장비, 레이저 재단기 등을 생산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실제 샘플을 만들지 않고 원단 물성값을 넣어 Fitting과 각종 아트웍, 악세서리를 자유자재로 쉽게 시뮬레이션하는 옵티텍스 2D.3D프로그램을 선보이며 미국의Target과 공동으로 2012년 전세계 처음으로 상용화하였다.

에스에프씨
o 회사 소개 : 에스에프씨(대표 신수길)는 폴리에스터 우븐 패브릭 및 디지털 프린트 회사로 한국에서 자체 개발, 생산, 수출하는 글로벌 섬유회사이다. 1991년 대구에서 설립된 신홍섬유의 자회사로 화섬 소재에 특화해 매 달 20여 가지의 아이템을 개발하며, 스트레치, 스판덱스, 자카드에서부터 시폰, 새틴, 도비, 리사이클 원단까지 1,200여 가지의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다.
o 출품 아이템 : 100% 폴리에스터 우븐 감량물과 디지털 프린트(DTP) 아이템 위주로 선보인다. 여성용 블라우스 및 셔츠, 원피스, 재킷, 정장 등으로 활용되는 베이직 아이템과 더불어 천연 섬유와 유사한 질감을 가진 화섬 소재를 전시한다.

이퓨인터내셔널
o 회사 소개 : 이퓨인터내셔널(대표 차미영)은 인체공학과 패턴연구를 통해 패션산업의 스마트 주문과  스마트 생산, 스마트 코디를 선도하는 글로벌 회사를 지향하고 있다. 경영철학은 유니버셜 패션을 위한 기술혁신(Innovation for Uniersal Fashion). Universal Fashion이란 보편적인 의미로 비장애인, 장애인 모두를 어우르는 패션을 지칭하며, 모든 사람이 패션으로 행복해 지는 세상을 만드는 것이 이퓨인터내셔널의 궁극적인 목표이자 신념이다.
o 출품 아이템 : 스마트 의류생산 시스템에 필요한 신체치수 스마트 계측 애플리케이션 ‘노바디(KNOW BODY)’, 의류 패턴 자동 생성 캐드 ‘이퓨캐드(IFU CAD)’ 등을 선보인다. 노바디는 시간, 장소의 구애 없이 스마트폰 사진 촬영으로 사용자의 신체 치수(길이, 높이, 두께, 둘레, 너비, 각도 등 60가지)를 계측하고, 치수의 변화와 체형의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이퓨캐드는 시간과 장소의 구애 없이 온라인 전송으로 주문자, 기획자(디자이너, 패터너), 생산자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 패션의류

㈜영원무역
o ㈜영원무역(대표 성기학)은 1974년 창업 이후 아웃도어·스포츠 제품 분야에 전념하며,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의 주문자상표부착방식(OEM) 수출 사업을 비롯해, 아웃도어 브랜드 국내외 유통 및 해외 지역개발사업 등을 전개하는 등 글로벌 기업으로서 대한민국 수출증대 및 아웃도어 시장 성장에 꾸준히 공헌해 오고 있다.

옥스패션
o 옥스패션(대표 이준혁)는 2008년 설립된 천연모피 전문업체로서 밍크, 라쿤, 폭스, 렉스, 양털을 자체 제작해 판매하고 있다. 메인 브랜드인 ‘노블밍크’는 20~60대까지의 폭넓은 연령층을 타겟으로 하는 고급스러운 고감도 럭셔리 브랜드로, 모던한 디자인과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세컨 브랜드인 ‘제이유퍼’는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컨템퍼러리 브랜드로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한 스타일 리쉬한 퍼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와이드챙밍크트리밍모자, 페이즐리 스티치 숄, 곰돌이밍크폼폼키링, 밍크 트윌리 등 천연모피 액세서리 제품을 중점 선보인다.

프로그
o 프로그(대표 김지성)는 지난 35년 동안 미국의 미국의 J crew, Ralph Lauren, Micheal Kors 등에 스카프, 머플러, 우산, 의류 제품들을 OEM 형태로 제조해 안정적으로 공급함으로써 바이어들로부터 신뢰와 인정을 받고 있다. 실크와 다양한 소재를 이용한 프린트된 스카프, 숄, 볼레로 등 넥웨어 (Neck wear) 그리고 간절기에 유용한 커버링(PONCHO, ROBE, GOWN) 및 울, 캐시미어 소재의 선염(Y/D) 머플러, 숄 제품류와 핸드 프린트, 오토 프린트, 디지털 프린트 등의 다양한 텍스타일 섬유패션 소재류를 선보인다.
허정운

비스포크데님
o 허정운비스포크데님(대표 허정운)은 청바지 맞춤제작 브랜드로 체촌, 패턴, 봉제, 옷이 만들어지는 모든 과정을 직접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고 옷을 만들고 있다. 맞춤 제작 시 원단, 부자재, 핏, 디테일 등 모든 부분을 선택할 수 있다. 비스포크 데님 라인,데님 스탠다드 라인, 주얼리 / 실버 파츠 브랜드 ‘Gemettem(제메뗌)’ 등을 선보인다. 비스포크 데님 라인은 원단 및 부자재, 핏과 디테일까지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기존에 있던 패턴이 아닌 매번 새로운 패턴 제작을 통해 개인의 체형에 최적화된 핏의 청바지를 제작한다.

미셸글로벌
o 미셸글로벌(대표 신승유)은 14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패션잡화 수입과 도소매업을 하고 있다. 전문화된 핵심 인력과 국내 및 해외 디자인, 생산 인프라를 가지고 매 시즌 트렌드 분석과 예견으로 다양하고 트렌디한 상품을 해외로부터 개발 및 생산하고 있다. 자체 브랜드 ‘마고루(MARGOTLOU)’로 소매 및 도소매 수출을 위한 노력을 끊임없이 하고 있다. 남, 여성, 주니어 스카프 및 머플러는 울/캐시미어, 실크/쉬폰, 파시미나, 면, 린넨, 레이온, 아크릴, 비스코스, 퍼(fur), 니트 등 다양한 소재로 구성됐다. 모자류는 여성용 모자, 페도라, 헌팅캡, 니트 모자 등 패션모자와 골프모자 등이 있으며, 장갑 및 가방 외 시즌 제품과 기타 섬유를 소재로 한 수입 패션잡화류를 선보인다.

스탠다드워커스
o 베이직한 스타일의 레이어링과 컨템포러리한 스타일을 전개하는 스탠다드 워커스에서 새롭게 런칭한 세컨 브랜드인 코즈넉은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며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내추럴한 홈웨어, 라운지웨어, 파자마, 속옷, 침구류 등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토탈 아이템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아우틴라이프
o 내구성 강한 코튼 왁스 의류 제품으로 클래식한 분위기의 일상복과 와일드 아웃도어 제품을 생산하며, 백패킹 의류, 클래식 캐주얼 의류, 트래킹 의류, 사냥복 등을 공급하고 있다.


□ 해외 참가업체

Hengli Group(중국)
o 실크의 도시라고 불리는 Nanma 공업단지에 위치해있으며 등록된 본사의 자본은 1억 위안이며 유동자산은 50억 위안이다(자회사는 11개 보유). 폴리 태피터, 폴리 폰지, 나일론 태피터, 폴리 능직, 폴리 피치 스킨, 마이크로 피치 스킨, 폴리 새틴, 나일론/폴리에스테르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Euro-A Zipper(홍콩)
o 지퍼산업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중국에 자체공장을 두고 있다. 영국, 홍콩, 인도, 베트남, 방글라데시와 같이 여러 국가에 판매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과 유럽의 유명 브랜드인 GAP, Target, JCP 와 VF등에 다양한 지퍼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TAIWAN TEXTILE FEDERATION(대만)
o Taiwan Textile Federation(TTF)는 정부의 지원과 섬유산업의 기부를 통해 1974년 11월 25일 설립. TTF는 대만 섬유 회사들의 지속적인 개발과 번영을 위해 시장 홍보, 산업 개발, 시장 정보 등의 다양한 범주의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디자인, 생산성, 관리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EVEREST TEXTILE(대만)
o 1988년 설립된 대만의 대표적인 기능성 원사 및 원단 소재업체로 전 세계 10개 이상의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3년부터 국내 아웃도어 시장진출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UNI TEXTILE(일본)
o 주로 경량 폴리 에스터 직물 및 니트 직물 및 일부 면화, 실크 및 viscose 등을 제조하고 있으며 “JAPAN MADE”를 추구하는 등 디자인부터 생산까지 모두 일본에서 진행하고 있다. Premiere Vision, Milano Unica 및 LA Textile show와 같은 세계 섬유 전시회에 꾸준히 참가하고 있다.

APEX DALAT(베트남)
o 베트남 달랏지역에 위치한 스웨터 전문 생산업체로, 유럽과 호주에 매월 12~15만 PCs의 가먼트를 수출하고 있다. 가먼트를 생산하기 전, 자체 연구소에서 원사 등 각종 실험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ITI(인도)
o 인도의 섬유산업업체들의 연합회임. 지역별, 업종별 섬유기업을 관리하는 16개의 협회로 이루어져있으며 섬유패션산업의 14개 기업 회원들도 속해있다. CITI는 섬유, 의류와 섬유기계와 관련된 모든 산업을 총괄하는 집결체라고 할 수 있다.

Banswara Syntex Limited(인도)
o 수직통합 생산체제를 갖추어 합성섬유, 양모 및 양모 혼방사, 자카드 직물 등 다양한 직물을 생산하고 있다. 1976년에 설립되었으며, 방적으로 시작하여 1993년 원단 생산을 시작하였고, 꾸준히 성장하여 현재 미국, 영국, 캐나다, 스페인 등 50개국 이상으로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2004년부터는 기성복 제조도 시작하였으며, 8년 연속 PV 패브릭 상을 수상했다.

Kohinoor Mills(파키스탄)
o 회사소개 : 파키스탄에서 수직통합생산체제를 갖춘 최대 원단업체 중 하나이며 매출액은 1억불, 직원수는 1,800명 수준으로 전세계 20개국의 패션브랜드, 리테일러, 홀세일러에게 원단을 공급하고, 염색&후가공, 제직, 에너지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Kassim Denim(파키스탄)
o 1991년 원사 방적으로 시작하여 이후 고품질의 경쟁력 있는 가격의 데님 소재 생산을 시작했다. 파키스탄의 Organic denim의 개척자이자 데님 원단을 전세계에 공급한다. 고객과 진정한 동반자 관계를 유지하려는 철학을 갖고 있으며 패스트 페션과 “데님 순수주의자”를 모두 만족시키는 다양한 데님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