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뷰티, 왕홍과 SNS라이브로 1억6000만원!

    haehae
    |
    18.08.17조회수 5371
    Copy Link
    제이에스티나(대표 김기석)의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뷰티가 왕홍과 SNS 라이브를 진행해 4시간만에 1억6000만원의 판매 실적을 냈다.

    이 브랜드는 68명의 왕홍을 초대해 뷰티 상품 테스트와 취재, SNS 업로드까지 라이브로 연결될 수 있도록 방송했다. 특히 지난 10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실시간 방송을 통해 매출액 기준 2억원에 조금 못미치는 매출을 기록했다.

    왕홍 판매 상품은 제이에스티나뷰티의 에센셜 팩트, 펄 펙션 커버쿠션, 루센트 라이트 쿠션, 주얼 에센셜 마스크 시트, 주얼 텐션 립밤, 크리스탈린 클렌징 워터 포함 총 19종의 상품이다.

    제이에스티나 뷰티 관계자는 "제이에스티나 뷰티의 국내 주요 제품인 쿠션이 중국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보였고, 라이브 행사 기획 시 중국 소비자들이 관심이 많은 ‘마스크 시트’ 도 인기가 좋았다"고 전했다.

    이어 "중국시장에서 반응을 보이고 있는 클렌징워터 카테고리 제품을 집중 배치한 것이 4시간 동안 1억6000만원의 매출을 올리는 데 동력이 된 것 같다. 작년 대비 올해 중국과의 관계 변화에 따라 앞으로 중국시장의 추가적인 반응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제이에스티나뷰티는 지난 2017년 4월에 론칭해 현재 부츠(BOOTS) 코엑스점을 비롯한 부츠 주요 매장에 입점했다. 서울 가로수매장, 오프라인 복합 몰, 브랜드공식온라인몰 등 국내뿐 아니라, 해외 매장들을 운영하고 있다.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