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이랜드 후아유, 10가지 하와이언 셔츠 선봬

Thursday, July 26, 2018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999
이랜드월드(대표 정수정)의 캐주얼 SPA 브랜드 후아유(WHO.A.U)가 10가지 하와이안 셔츠를 선보인다. 올여름 휴가철을 맞아 출시한 하와이안 셔츠는 시원한 레이온 소재에 하와이안 플라워, 팜나무, 파인애플, 서핑보드 등 바캉스 시즌에 어울리는 그래픽과 자수가 특징이다.

지난해 완판한 유니 하와이안 플라워 문양 셔츠는 디자인이 업그레이드돼 새롭게 출시됐으며, 여성용과 남성용이 구분돼 있어 커플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스카잔 오버핏 자수 셔츠는 서핑보드가 양쪽 가슴에 자수로 새겨져 있어 더욱 고급스럽고 문양이 단순하여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아우터처럼 걸칠 수 있는 반팔 셔츠 타입의 하와이안 로브도 있다. 아이보리 컬러에 시원한 팜문양이 들어가 있으며, 로브나 가디건, 원피스 등 3가지 타입으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하와이안 셔츠는 화려한 문양 덕분에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포인트를 주기에 좋다. 차분한 컬러의 슬랙스나 면이나 청소재의 반바지를 함께 매치해 입으면 누구나 쉽게 바캉스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후아유 하와이안 셔츠 가격대는 2만9900원~4만9900원이며, 전국 후아유 70개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