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노, BSS2018 참가하며 홀세일 마켓 재진출

    곽선미 기자
    |
    18.07.16조회수 5177
    Copy Link



    스코노코리아(대표 백동재)가 오는 17일 열리는 ‘2019 S/S 브랜드세일즈쇼(BSS)’에 참가하는 것을 시작으로 홀세일 마켓에 진출한다. 스코노 관계자는 “이번 시즌 개성있는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신발을 재정비했다. 이 슈즈들을 전시회에 선보임으로써 다시 홀세일 마켓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BSS에서 선보일 대표 아이템은 ‘뉴 클래식’이라는 이번 시즌 테마를 바탕으로 베이직하고 미니멀리즘한 디자인을 제안한다. 북유럽 감성이라는 스코노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더불어 스코노 부스는 3가지 섹션을 만들어 스코노만의 다양하고 새로운 스타일을 구성해 보여준다. 북유럽 노르웨이의 대자연을 모티브로 구성한 노르웨이 존부터 핀란드 대표 캐릭터 ‘무민(MOOMIN)’과의 협업 상품을 볼 수 있는 콜래보레이션 존, 홀세일에 특화 된 홀세일 존을 마련했다.

    한편 이번 2019 SS 브랜드세일즈쇼는 스코노 외에도 총 33개의 글로벌 제화와 잡화 브랜드가 참가한다.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7월 17일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팰리스 호텔 7층에서 열린다.

    *사잔은 2018 S/S 이미지

    Related News

    • 슈즈
    • 전시회
    • 수주회
    News Image
    락포트(ROCKPORT),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뉴얼 오픈
    24.04.19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에버에이유, 봄철 야외 활동을 위한 아이템 제안
    24.04.18
    News Image
    푸마, 서울 성수동서 '스피드캣' 팝업스토어 연다
    24.01.19
    조회수 1271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