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뷰티, 유튜버 '헤이즐' 쿠션 완판

    haehae
    |
    18.07.13조회수 15003
    Copy Link
    제이에스티나(대표 김기석)의 제이에스티나뷰티가 유튜버 헤이즐과 협업한 쿠션을 한달만에 모두 판매했다. ‘펄 펙션 커버 쿠션’은 지속력을 가진 대표적인 여름쿠션이다.

    제이에스티나뷰티는 제이에스티나 브랜드의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에 어울리는 모델 출신 뷰티 유튜버 ‘헤이즐’을 올해 3월부터 모델로 기용했다. 유튜버 헤이즐은 섬세한 메이크업 솜씨를 통해 스타커버메이크업과, 수중촬영 등의 다양한 시도와 함께 완성도 높은 장르의 메이크업들을 선보였다. 구독자 수 또한 꾸준히 증가해 현재 구독자 수 약 50만에 달하고 있다.

    일명 ‘헤이즐쿠션’인 ‘펄 펙션 커버 쿠션’은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의 3중기능성 제품이다. SPF 50+, PA+++ 쿠션으로, 자외선이 강해지는 여름 시즌, 덧발라도 뭉침 없이 고르게 발려, 선쿠션 대용으로 사용하기에 좋다. 진주성분을 넣어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한다. 색상 또한, 현재 한국 베이스 메이크업 시장의 소비자 선호 트렌드에 맞게, 23호도 그을린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는 톤으로 개발했다.

    제이에스티나뷰티 관계자는, “여름에도 ‘완벽한’ 커버와 지속력을 모토로 하는 ‘펄펙션’ 커버쿠션의 테마에 맞게, 소비자의 ‘완벽했던’ 순간을 공유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며, “여름시즌 소재의 바캉스파우치를 ‘펄 펙션 커버 쿠션’의 구매사은품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밝혔다.

    ‘펄 펙션 커버 쿠션’은 부츠 코엑스점, 자양점, 영등포점을 포함한 부츠 주요매장을 비롯해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