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페이스」 ‘3D 섀도’ 이슈

    mini
    |
    18.07.26조회수 3741
    Copy Link
    코스메틱 전문 기업 슈퍼페이스(대표 손 정)가 전개하는 「슈퍼페이스」가 이번 시즌 신제품 스타더스 홀로그래픽 섀도를 소개한다. 3D 입체 홀로그래픽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스타더스 홀로그래픽 섀도는 워터 인퓨즈의 가벼운 질감으로 빠르게 건조돼 묻어 나지 않으며 가볍고 완벽하게 밀착되는 혁신적인 글리터 아이템이다.




    스타일은 마스 주피터 오로라 비너스 등 모두 4컬러로 출시되며 그중 오로라 타입은 화려한 빛깔과 우아한 다이아몬드 광채의 3D 홀로그래픽 효과로 화려한 메이크업 완성도를 도와준다. 아이 메이크업 최종 단계에서 슬림한 애플리케이터로 원하는 부위에 살짝 덧발라 주면 가볍게 밀착돼 가루 날림 걱정 없이 글리터링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

    이 밖에도 여성 립스틱, 3D 립펜슬, CC스틱, 마스카라, 리퀴드 립스틱, 하이라이터, 멀티스틱 등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남성라인으로는 클렌저, 모이스처라이저와 국내에서 처음 볼 수 있는 남성 CC스틱이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코스메틱 「슈퍼페이스」는 손 정 감독과 래리 감독이 스튜디오에서 작업을 하다 구상한 브랜드로, 이미 스튜디오에서 테스트 완료된 유니크한 메이크업 상품이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또 촬영을 통해 함께 작업한 수많은 배우들, 슈퍼모델들, 전문 스태프들, 영화의 명장면들, 패션 트렌드, 예술작품 등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특히 새로운 뷰티 콘셉트 브랜드로 꼭 필요한 컬러와 기능에 포커스를 맞춰 실용주의 철학과 유쾌함을 동시에 담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문의 02-548-5505


    **패션비즈 2018년 7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