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짱구 파자마 시즌2 ‘재밌는 풀 코디’

    안성희 기자
    |
    18.07.02조회수 8411
    Copy Link
    이랜드월드(대표 정수정)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짱구 파자마 시즌 2를 선보였다. 이번 시리즈는 만화 속에서 짱구가 즐겨 입는 일상복 디자인과 유치원 원장 선생님의 정장 디자인, 그리고 짱구가 즐겨먹는 초코비 과자의 디자인이 적용된 초코비 파자마 총 3가지 스타일로 구성해 흥미롭다.

    지난달 1차로 먼저 선보인 짱구 일상복 파자마는 짱구 파자마 시즌2의 선발 상품 라인 격으로, 온라인몰에서만 구매 가능한 '온리 클릭' 상품이었으나 SNS 채널에 공개된 이후 300만뷰를 달성하며 고객 문의가 쇄도했다. 오프라인 매장까지 판매처를 확장하며 발주량을 대폭 늘리기도 했다.

    이와 함께 짱구 액션가면 슬리퍼와 흰둥이 슬리퍼, 초코비 슬리퍼를 함께 선보여 짱구 파자마 시즌2 상품라인과 함께 매치해 재미를 더했다.

    이랜드 관계자는 “스파오가 선보이는 콜래보레이션 상품들을 온 오프라인 빅데이터 분석과 SNS채널을 통한 고객 설문 피드백을 통해서 상품 성공 적중률을 높이고 있다” 라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짱구 파자마 시즌2 상품도 온라인 채널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이슈가 되고 있어 판매 초기부터 조기 품절이 예상 된다” 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가 선보였던 짱구 파자마 첫 번째 버전은 출시와 동시에 이슈몰이를 하며 최종 4차 리오더, 총 4만5000장 완판이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