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우먼스 기능성 상품' 출시

    곽선미 기자
    |
    18.06.27조회수 14404
    Copy Link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여성 소비자의 익스트림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아웃도어 상품을 선보인다.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레저를 즐길 여성 소비자를 겨냥한 아이템으로 재킷과 샌들을 출시한 것.

    ‘모던 에어 메시 하프 우먼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냉감 기술 ‘이엑스 쿨 앤 드라이 메쉬’ 소재를 사용해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다. 두께가 얇아 가볍게 착용하기 좋으며, 땀이 나도 빠르게 건조시켜 쾌적감을 유지할 수 있다. 땀에 민감한 여성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준다. 허리 조임 디테일을 넣어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다.

    아웃도어 바캉스룩부터 일상룩까지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펀칭 캘리 우먼 샌들’도 눈길을 끈다. 아웃솔에 자체 개발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기술을 적용해 젖은 지면에서도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통기성이 뛰어나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장점이 있다.

    신발 앞부분에는 토캡을 부착해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한다. 갑피부분에는 통기성이 좋도록 펀칭 디테일을 넣었는데, 디자인 면으로도 한몫한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최근, 남녀불문 트레킹, 캠핑, 백패킹 등 아웃도어로 향하는 레저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여성 소비자도 익스트림 아웃도어 환경에서 편하고 멋지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아웃도어 상품을 많이 찾는다”며 “레드페이스가 추천하는 여름 기능성 재킷과 아쿠아 샌들 상품으로 쾌적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복장을 갖추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 News

    • 아웃도어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