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레드페이스, '우먼스 기능성 상품' 출시

Wednesday, June 27,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7566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여성 소비자의 익스트림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아웃도어 상품을 선보인다.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레저를 즐길 여성 소비자를 겨냥한 아이템으로 재킷과 샌들을 출시한 것.

‘모던 에어 메시 하프 우먼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냉감 기술 ‘이엑스 쿨 앤 드라이 메쉬’ 소재를 사용해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다. 두께가 얇아 가볍게 착용하기 좋으며, 땀이 나도 빠르게 건조시켜 쾌적감을 유지할 수 있다. 땀에 민감한 여성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준다. 허리 조임 디테일을 넣어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다.

아웃도어 바캉스룩부터 일상룩까지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펀칭 캘리 우먼 샌들’도 눈길을 끈다. 아웃솔에 자체 개발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기술을 적용해 젖은 지면에서도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통기성이 뛰어나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장점이 있다.

신발 앞부분에는 토캡을 부착해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한다. 갑피부분에는 통기성이 좋도록 펀칭 디테일을 넣었는데, 디자인 면으로도 한몫한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최근, 남녀불문 트레킹, 캠핑, 백패킹 등 아웃도어로 향하는 레저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여성 소비자도 익스트림 아웃도어 환경에서 편하고 멋지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아웃도어 상품을 많이 찾는다”며 “레드페이스가 추천하는 여름 기능성 재킷과 아쿠아 샌들 상품으로 쾌적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복장을 갖추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