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패션토털Biz를

    mini
    |
    18.06.27조회수 5222
    Copy Link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에 도전한다! 엔터테인먼트&아카데미를 베이스로 현재 패션 비즈니스의 토털화를 지향하고 있는 DK엔터테인먼트는 최근 K패션과 K뷰티 바람이 일면서 더욱 분주해졌다. 이곳은 패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작업들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곳은 신진모델 발굴을 위한 아카데미 운영과 함께 산학협력 활동, 크고 작은 패션쇼는 물론 브랜드 론칭 행사, 신제품 발표 등 다양한 행사를 맡아 움직이고 있다. 이곳을 이끌고 있는 이도윤 대표는 모델 출신이다. 패션쇼는 누구보다 자신 있는 파트여서 그간 쌓았던 그의 노하우를 접목시킬 생각이다.

    이 대표는 “클라이언트와의 최적화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독창적이면서도 차별화된 콘텐츠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현재 패션시장의 큰 변화와 패러다임에 맞춰 저희만의 크리에이티브한 감성으로 패션 비즈니스의 중심에 서고자 합니다”라고 사업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최근에는 중국 리닝 룩북 촬영과 베트남 브랜드 스타일링, 동국제약화장품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그는 “패션쇼와 다양한 패션 이벤트 코스메틱 및 뷰티 프로모션을 통해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뽑아내는 것이 저희의 일이죠”라며 “진행하는 파트너사와는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최고의 조합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한다.

    DK는 올해 신제품 발표, 론칭 등 세일즈 프로모션, 대중가수 콘서트 · 클래식 공연 등과 이벤트 사업, 지역의 특성을 연구 · 분석한 지역문화 축제 등 각 사업부별 업무를 전문화해 진행 중이다.

    또한 윈윈할 수 있는 곳과는 MOU를 체결하고, 모델 매니지먼트를 비롯해 파티 공연 문화 기획 등 보다 다양한 부분으로 영역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그는 “DK엔터테인먼트는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진출을 목표로 달려왔습니다. 모델 매니지먼트 사업을 시작으로 개성 있고 가치 있는 모델들을 육성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 패션비즈 2018년 6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