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다비치안경, 잘 어울리는 선글라스 선택 필수 Tip

Wednesday, May 30, 2018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7144
여름의 시작, 선글라스. 비싸고 트렌디한 디자인도 좋지만 잘못하면 스타일도 망치고 자외선을 그대로 맞아 눈 건강까지 해칠 수 있다. 올여름, 스타일도 살리고 눈 건강도 지키는 성공적 선글라스 선택을 위해 얼굴형별 딱 맞는 선글라스 추천 리스트를 참고해보자.

각진 얼굴형은 둥근 프레임 선글라스를 쓰는 게 좋다. 둥근 프레임 선글라스는 각진 얼굴의 강한 인상을 부드럽게 만들고, 시선을 분산시키는 효과가 있다. 자칫 각진 얼굴형의 사람이 사각 프레임의 선글라스를 쓰는 경우, 인상이 더 강해지는 역효과가 있으니 피하는 게 좋다. 비비엠 HELEN-06 C4 (틴트 와인 컬러) 제품을 추천한다.  

반면에 둥근 얼굴형을 가진 사람은 각진 각 프레임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얼굴형과 비슷한 둥근 프레임보다 각진 사각형이 좋으며, 작고 갸름하게 보일 수 있는 디자인이 좋다. 사각 프레임이 싫다면 화려한 디자인을 써보는 것도 좋다. 비비엠 SCHWE-12 C1 (그레이 컬러) 제품을 추천한다.





긴 얼굴형은 넒은 프레임의 선글라스가 좋다. 시선이 세로로 흘러가는 긴 얼굴은 수평으로 길어 보이는 넓은 프레임 또는 패턴 있는 디자인을 선택해 시선을 분산시키는 것이 좋다. 비비엠 RONT-04 C2(카키브라운 컬러) 제품을 추천한다.

또한 역삼각형 얼굴형의 사람은 둥근 프레임의 선글라스가 좋다. 보다 부드러운 인상 연출을 위해 둥근 프레임을 추천한다. 단 화려한테는 시선을 위쪽으로 분산시켜 이마가 넓어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비비엠 GAN-12 C2(브라운) 제품을 추천한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