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뷰티 조성아22, CJ오쇼핑서 씨앤티 대왕쿠션 론칭

Wednesday, May 30, 2018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6511
초초스팩토리(대표 조성아)의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오늘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씨앤티 대왕쿠션을 론칭한다.

씨앤티 대왕쿠션은 이중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고농축 다마스크 장미 앰플 등 보습 성분을 51%로나 함유했다. 이에 피부속부터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로즈 앰플 광채를 연출할 수 있다. 이 쿠션은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SPF 50+/ PA++++)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일반 쿠션 파운데이션 대비 약 2배 용량(25g)으로 구성된 것도 특징이다.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에어 크러시 공법을 적용해 밀착력도 우수하다. 커버력이 높아 잡티 없는 매끈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또한 피부 속부터 수분과 영양으로 촘촘히 채워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을 함유했다. 6가지 꽃 추출물로 구성한 화이트플라워 콤플렉스 성분으로 맑은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유지할 수 잇다.

컬러는 ‘1호 라이트 베이지’, 내추럴 베이지 톤의 ‘2호 샌드 베이지’ 두 가지로 구성해 피부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조성아22는 씨앤티 대왕쿠션의 CJ오쇼핑 론칭을 기념해 본품 2개와 리필 2개, ‘립스틱 더 벨벳’ 3종 중 1개(랜덤)로 구성한 특별 패키지를 6만9900원 특가에 선보인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