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시오르」 소비자 디자인공모작 전시회 연다

    곽선미 기자
    |
    18.05.04조회수 6386
    Copy Link



    브랜드랩(대표 이승환)이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엑셀시오르」 모노스토어 'BOLT 6017'에서 국내외 소비자 대상으로 진행한 디자인 공모전의 시상식과 전시회를 진행한다. 이 브랜드의 콘셉트인 '인더스트리얼 클래식을 해석하라'는 주제로 이뤄진 이번 디자인 공모전은 패션과 유행에 관심있는 참가자들의 성원으로 지난달 8일 마무리됐다.

    「엑셀시오르」를 대표하는 2D 창작물인 '비주얼 부문'과 설치미술 '아트워크'로 나눠 각 부문별 최우수, 우수 4인과 입선 수상자까지 21인을 선발했다. 공모전 상금은 총 1000만원 규모이며, 부문별 최우수, 우수, 입선에게는 각각 200만원, 100만원, 「엑셀시오르」 10만원 상품권의 혜택을 제공한다. 시상식은 오늘(4일) 오후 3시에 진행하며, 시상식 이후 1달 동안 'BOLT 6017' 매장에서 수상 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과 전시를 기획한, 박근영 마케팅 팀장은 “「엑셀시오르」 브랜드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해준 참가자들의 작품 하나하나가 인상 깊었다. 다양한 시각으로 브랜드를 해석하고 표현한 작품을 'Gallery in Wardrobe' 콘셉트로 기획한 'BOLT 6017' 매장에서 직접 경험해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