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르베이지」 라이프스타일 「HR주얼리앤홈」과 만나다

Wednesday, Mar. 14, 2018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054
삼성물산(패션부문총괄 박철규)의 여성복 「르베이지」가 「HR주얼리앤홈」과 만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HR주얼리앤홈」은 스타일리스트 출신 주얼리 디자이너 박혜라 대표가 만든 리빙브랜드다. 현재 서울 한남동과 성수동에 쇼룸을 운영, 트렌디한 홈 컬렉션으로 SNS 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두 브랜드의 협업 플레이트는 세라믹 재질로 만들어 10인치, 8인치 등 두가지 크기로 출시했다. 총 6가지 디자인을 한정판으로 제작,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르베이지」는 이번 협업에서 시각장애 개안수술을 지원하는 하트포아이 캠페인에 사용한 디자인 아카이브도 활용했다. 이 캠페인의 디자인 자산에서 엄선한 「르베이지」 브로치 디자인을 활용해 「HR주얼리앤홈」의 섬세한 드로잉으로 재해석해 플레이트와 에코백으로 선보였다.

「르베이지」 관계자는 "SNS와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핫한 리빙 브랜드와 의미있는 작업으로, 「HR주얼리앤홈」의 감각과 만나 식기뿐만 아니라 디스플레이 소품으로 활용해도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