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 마스크팩 `필수` 히트

Fashion Report

< Advertorial >

수분 마스크팩 '필수' 히트

Wednesday, Mar. 28, 2018 | 패션비즈 취재팀, song@fashionbiz.co.kr

  • VIEW
  • 4527


겨울과 봄 사이 수분이 필요하다면? 마스크팩은 필수다. 향보다는 건강한 원료를 사용한다는 명확한 콘셉트로 출발한 비클코스메틱(대표 김택원, www.vialmiracle.co.kr)! 이곳에서 선보인 ‘필수 마스크팩’이 출시되자마자 1차 완판을 기록한 데 이어 현재 2차로 8만장을 재입고할 정도로 무서운 속도로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며 뷰티 시장의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SNS로 입소문을 타며 빠른 속도로 이 시장에 진입한 비클코스메틱이 순한 성분만을 담아낸 ‘필수(PEEL SU) 마스크’는 자극이 덜한 순수 천연 원료만을 사용한 것이 강점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필수 마스크’는 순한 성분을 사용하되 최대의 효과를 끌어내기 위해 60여 명의 품평을 거치는 등 까다로운 절차 속에 탄생됐다.

특히 이 팩의 강점은 모공 청소부터 보습까지 총 3단계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다. 순하고 부드러운 자연 추출물로 모공 속 노폐물까지 씻어내는 클렌징 폼부터 클렌징만으로 부족한 각질을 순하게 제거해 주는 필링젤, 그리고 초극세사 시트로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마이크로파이버 마스크로 구성해 보다 꼼꼼한 스킨 관리를 할 수 있다.

이 브랜드 총괄자인 조재형 이사는 “22가지의 자연 추출물과 비타민 복합체로 만들었기에 피부가 약한 고객들은 물론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한 개의 마스크팩으로 클렌징부터 각질제거까지 할 수 있어 일상에서는 물론 여행에서 필수품이 될 것”이라고 타 브랜드와 다른 ‘필수 마스크팩’만의 경쟁력을 설명했다.

현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마케팅도 구상 중이다.
한편 비클코스메틱은 ‘기적의 물병’이라는 의미로 유리병을 뜻하는 단어인 ‘VIAL’과 기적을 뜻하는 단어인 ‘MIRACLE’을 합친 코스메틱 브랜드로, ‘필수 마스크’는 아마존을 포함한 국내외 드러그스토어와 면세점에 입점할 예정이다.





**패션비즈 2018년 3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